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의 성공, ‘번개’처럼 ‘실현’하라 – 그레이 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의 성공, ‘번개’처럼 ‘실현’하라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계획 세우는 건 자신 있는데, ‘실행’이 어려워요"

<

수강생을 비롯, 누구에게나 흔히 듣는 말이다.

누구나 계획은 세울 수 있고, 실제로 누구에게나 계획은 있다.

그러나 문제는 그 계획을 ‘실제로 실현할 수 있는가’, ‘실현할 수 있다면 얼마나 빨리, 얼마나 힘들이지 않고 수월하게 실현할 수 있는가’가 중요하다.

이것이 왜 중요하냐면, 다음과 같은 이유들 때문이다.

/

–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단지 성공 결과만을 계획한다

: 예를 들어, 사람들은 "부자가 되고 싶다"는 희망을 품는데, 그것을 언제까지 실현할 것인가에 대해서는 그다지 생각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70살이 넘어서 부자가 된다면, 그게 무슨 소용이겠는가?

‘부자가 되는 것’의 가치는 30~40대 이전에 실현이 되어야, 가장 크게 누릴 수 있다.

마찬가지로, ‘이상형과의 연애‘도 70살이 넘어서가 아니라, 30~40대 이전에 실현이 되어야, 가장 크게 누릴 수 있으며, 이 시기는 빠를수록 좋다.

그리고 이 시기에는 정해진 답이 없다.

누가 당신이 부자가 되도록, 이상형과의 연애를 실현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도와주겠는가?

요즘 같이 치열한 경쟁 시대에 말이다.

다들 자기 사는 것만 하더라도 바쁘다.

그렇기 때문에 그 누구보다도 당신 자신이 적극적으로 당신이 원하는 목표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준비해야 한다.

막연하게 ‘언젠가’ 실현하겠다, 혹은 이뤄지면 좋겠다는 마음으로는 절대 실현할 수 없다는 진실을 하루빨리 깨달아야 한다.

나는 30~40대가 넘어도 여태까지 마음에 드는 이성 한 명도 제대로 만나본 적이 없는 사람들을 자주 접한다.

이 사람들도 20~30대에는 자신들이 마음만 먹으면 언제든지 원하는 이성과 연애를 할 수 있을 거라고, 철썩같이 믿었던 사람들이다.

가장 이상적인 것은, 20~30대 이전에 이상형과의 연애를 실현하는 것이다.

그렇게 된다면, 당신은 긴 시간 동안 충분히 만족스럽게 연애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 얼마나 힘들이지 않고, ‘수월하게 실현’할 수 있느냐는 생각보다 중요하다

: 이것은 그레이트라이프에서 추구하는 핵심 가치이자 철학 중에 하나인데, 이 또한 많은 사람들이 간과하는 부분이다.

많은 사람들이 단지 ‘열심히 노력하기만 하면 되지 않을까..’ 하고 생각한다.

그러나 이렇게 생각하는 사람들은 아마 80~90% 이상 포기할 가능성이 높다고 본다.

실제로 그런 사람들을 자주, 매우 흔하게 접하고 있다.

물론, 실제 현실에서 원하는 목표를 실현하는 일은 굉장히 힘들고 어렵다.

그렇기 때문에, 목표를 효율적으로 달성할 수 있는 방법과 전략이 필요한 것이다.

‘방법과 전략이 있으면 목표를 쉽게 이룰 수 있다’가 아니라, ‘방법과 전략이 있으면 그래도 그나마 목표를 실현하는 과정이 상대적으로 덜 힘들고 어렵기 때문에, 그 과정을 버틸 수 있게 해준다’고 보는 게 맞다.

빌 게이츠의 동업자였던 폴 앨런이 쓴 "아이디어맨"이라는 책을 보면, 빌 게이츠가 자신의 목표 실현을 위해 얼마나 지독하게 노력 했는지에 대한 과정을 엿볼 수 있다.

오죽하면 빌 게이츠 옆에서 함께 노력했던 폴 앨런은 암까지 걸렸다.

빌 게이츠 같은 사람조차도 목표 실현을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해 노력하는데, 보통 사람들에게 원하는 목표 실현이 얼마나 힘들고 어렵겠는가?

그러나 그렇다고 해서, 해보지도 않고 포기할 수는 없지 않겠는가?

이러한 이유로 인하여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가능한 한 힘들지 않고, 수월하게 원하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방법과 전략 수립을 돕고 있다.

실제로 이러한 도움을 통해, 수강생 분들께서 전에는 해보지 않았던 시도들을 하고, ‘안전지대(Safe Zone)’를 넘어서, 꿈에 그리던 인생의 변화를 정말로 실현하는 사실을 언제나 목격하고 있다.

"안티 픽업아티스트가 뭔가요, 픽업, 픽업아티스트는 나쁜 거 아닌가요?"

<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픽업, 픽업아티스트에 대한 ‘막연한‘ 부정적 인식으로, 시작조차 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결론부터 말씀 드리자면, 나는 지난 10년 동안 픽업, 연애에 대해 연구, 경험해왔지만, "픽업이 나쁜지, 좋은지"에 대해서는 한번도 생각해본 적이 없다.

솔직히 말해서, 그러한 생각은 그저 사치이거나 오만, 허영에 불과하다고 생각한다.

앤드류 카네기는 다음과 같은 말을 남겼다.

"추론할 능력이 없는 자는 바보다. 추론하지 않으려고 하는 자는 괴팍한 자다. 감히 추론하지 못하는 자는 노예다."

(He that cannot reason is a fool. He that will not is a bigot. He that dare not is a slave.)

당신이 ‘이상형과의 연애’라는 원하는 목표를 실현하기 위해서는, 픽업이 좋은지 나쁜지를 막연하게 고민하거나 판단하기 이전에, 구체적으로 ‘추론’을 할 필요가 있다.

즉, 연애에 성공적인 사람들, 매력적인 사람들을 적극적으로 ‘관찰’하고 ‘연구’해보라.

알면 알수록, 제대로 된 픽업 이론, 정석 픽업 이론에서 말하는 바와 크게 다르지 않을 것이다.

일전에, "픽업을 배우지 않은 사람들도 연애를 잘하는 경우가 있던데, 꼭 픽업을 배워야 하나요?"와 같은 질문을 받은 적이 있다.

그 질문에 대한 내 답변은 다음과 같았다.

"픽업을 ‘체계적으로’ 배우지 않은 사람들 중에서도 연애를 잘하는 사람들은 자기도 모르게 픽업을 실제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픽업을 배우든, 배우지 않든, 픽업을 활용해서 연애에서의 성공을 실현하시면 됩니다.

다만, 픽업을 ‘활용’한다면, 그 시행착오의 과정을 보다 ‘효율’적으로 ‘단축’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결국, 픽업이 좋은지 나쁜지, 혹은 배울지 말지에 대해 고민하는 사람들은 픽업, 연애에 대해 막연하고 뜬구름 잡는 생각(인식)을 갖고 있을 뿐인 것이다.

비유하자면, 당신이 부자가 되거나 성공하겠다는 목표를 지녔다고 생각해보라.

단지 막연한 희망이 아니라, 최대한 빨리 그 목표를 반드시 실현하겠다는 목표의식과 갈망, 그리고 절실함을 가졌다고 생각해보라.

그러면 당신은 말 그대로 "닥치는 대로" 자기계발 서적들을 읽고, 이미 실제로 성공한 사람들을 참고할 것이다.

그들을 어설프게 흉내 내는 한이 있더라도, 적극적으로 배우고 경험할 것이다.

그렇게 하는 이유는, 그렇게 하는 접근 방법 외에 다른 대안이 없기 때문이다.

진짜 성공은 ‘이렇게 하면 되지 않을까’ 하는 막연하고 안일한 생각에서 오는 게 아니라, 다른 대안이 없을 때,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진지하고 절실하게 임할 때, 모든 대안들을 검토해보고 적극적으로 구할 때, 이루어질 수 있다.

"하다 보면 되지 않을까요? 저는 운동도 하고 있고, 자기계발도 하고 있는데요. 결국, 자기 스스로의 노력이 제일 중요한 거 아닌가요?"

<

만약 당신이 성공하고자 한다면 다음과 같이 해보라.

– 일을 열심히 한다.

– 운동을 열심히 한다.

– 공부를 열심히 한다.

– 독서를 열심히 한다.

– 사람을 열심히 만난다.

실제로 할 수만 있다면‘ 위와 같이 해도 성공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문제는 위와 같이 하는 것은 불가능하다는 사실이다.

물리적으로, 시간과 에너지가 한정되어 있기 때문이다.

만약 저런 식의 논리라면 당신은 더 이상 배울 게 없다.

당신이 인생을 사는데 필요한 내용은 이미 유치원 때 모두 배웠기 때문이다.

당신이 갖고 있는 현실적인 문제는 ‘방법을 알고 있어도 현실에서 구현 또는 적용할 수가 없다’는 부분일 것이다.

이것은 당신만의 문제가 아니라, 거의 모든 사람들이 갖고 있는 문제다.

작심삼일作心三日이라는 사자성어가 괜히 생겨났겠는가?

대부분의 사람들이 갖고 있는 핵심적인 문제점은 2가지로 요약할 수 있다.

– 방법을 알아도 현실에 적용하지 못한다.

– (운동이나 자기계발 등이) 필요하다는 걸 알아도 꾸준히 하지 못한다.

이게 기본적인 문제점이다.

만약 이러한 기본적인 문제가 해결, 극복이 되더라도, 더 이상 문제가 없는 것은 아니다.

– 앞서 언급했듯이, 원하는 만큼 충분히 빠르게 나아가지 못한다.

– 알게 모르게 위험 부담이 너무 크다.

– 과정이 너무 힘들고 어려워서, 도저히 지속할 수가 없다.

– 아직 원하는 수준까지는 도달하지 못했는데, 어떤 실수를 했는지,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다.

이러한 문제들이 여전히 남아 있다.

이러한 문제들은 내가 일부러 지어낸 게 아니라, 나도 실제로 겪었고, 많은 사람들이 겪고 있다는 사실을 언제나 목격하고 있다.

즉, 내가 전하고자 하는 말은 이것이다.

"하다 보면 된다는 건 거짓말이다."

그리고 나는 "시작이 반"이라는 말도 믿지 않는다.

내가 순진했던 시절에는 이런 말들이 좋은 말들이라고 생각했고, 실제로 믿었다.

그러나 내가 냉혹하고 치열한 사업 세계, 현실 세계에 뛰어들면서, 이러한 말들은 허황된 말들일 뿐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우리가 ‘상식’이라고 알고 있는 금언(Golden Saying)들 중 상당수는 오늘날의 시대에 더 이상 통하지 않으며, 적합하지도 않다는 걸,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깨닫지 못하고 있다.

내가 예전에 그랬듯이.

상식이 맞는지 틀린 지도 알지 못한 채, 무턱대고 상식부터 들이대는 사람들을 보면 안타깝기 그지 없다.

예컨대, "시작이 반"이라는 말에 대해서 생각해보자.

나는 픽업, 연애에 있어서 최고 수준의 실력에 도달하겠다는 결심을 20대 초반에 했다.

그리고 진짜로 시작했다.

하지만 내가 픽업, 연애를 피상적인 수준으로 마스터하기까지는 대략 1년 6개월의 시간이 걸렸으며, 육체적인 관계를 넘어서 정신적인 관계를 구축, 유지할 수 있는 보다 깊은 수준의 실력에 도달하기까지는 거의 10년의 세월이 걸렸다.

이조차도 객관적으로 굉장히 빠른 편이다.

만약 정말로 "시작이 반"이었다면, 나는 픽업, 연애를 마스터하기까지 1년도 걸리지 않았을 것이다.

이것은 나에게만 해당되는 게 아니다.

다른 사람들도 마찬가지다.

많은 사람들이 아예 시작조차 하지 못하고 있으며, 시작이나 시도를 하더라도, 그 과정이 생각보다 너무 힘들고 어려워서 금방 포기하는 경우가 태반이다.

물론, "시작이 반"이라는 말이 헬스로 비유하자면, 헬스장에 가기가 힘들지, 막상 가게 되면 열심히 하게 된다는 경우에 쓰이는 말이라는 걸 안다.

그러나 그렇게 하게 된다고 하더라도, 다른 중요한 것들을 놓치고 있는 경우가 보통일 것이다.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일이나 능력은 가치가 없다.

가치가 있는 능력을 계발하려면 필연적으로 시간이 걸린다.

그러므로 이것은 ‘장기적인 관점’으로 접근해야 한다.

그리고 이것을 혼자서 할 수 없다면, 다른 사람의 (성공한 사람의) 도움을 받아야 한다.

문제는 ‘언제나 실행이 어렵다’는 사실이다

나는 사람들이 연애, 비즈니스에서의 성장(Growth)에 있어서, 어떤 부분들에서 막히거나 어려운지 속속들이 알고 있다.

거의 99%의 사람들이 실행에서 막힌다.

실행하는 과정에서 필연적으로 다음과 같은 어려움을 겪을 것이다.

– ‘지금 나는 제대로 하고 있을까?’

– ‘지금 내가 하고 있는 방법, 방향으로 내가 원하는 성공에, 원하는 시점에 도달할 수 있을까?’

– ‘이보다 더 빨리 갈 수는 없을까?’

– ‘열심히 해도 결과가 나오지 않는 건, 도대체 무슨 문제 때문일까?’

그리고 이러한 어려움조차도 실행이라도 할 수 있는 사람들이 겪을 수 있는 것들이다.

50% 이상의 사람들은 실행은 커녕, 시작조차 제대로 하지 못할 것이다.

나는 대부분의 시간을 실행에 집중한다.

사람들이 말하는 목표, 계획, 전략, 방법 등은 이미 내 실행 과정 속에 담겨 있다.

계획을 세우고 실행하는 게 아니라, 실행 과정 속에 계획이 담겨 있다는 말이다.

나는 실행 과정 속에서 시작하기 전에는 알지 못했던 것들, 보지 못했던 것들을 깨닫고 발견하며, 그러한 앎과 경험을 바탕으로, 계속 더 나아간다.

그리고 실행 과정에서 최초에 세웠던 계획을 유연하게 수정하거나 보완하기도 한다.

실행과 동시에, 나의 계획은 계속 진화한다.

내가 퍼스널 트레이닝에서 중점을 두고 있는 부분이 바로 이것이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시작조차 하지 못하거나, 뜬구름 잡는 계획만 세우며 시간을 허비하는 단계에서, 실행 과정에 몰입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다른 사람들도 가능한 한 나처럼 실행 과정에 몰입할 수 있도록, 그것도 가능한 한 탁월하고 효과적으로 할 수 있도록 돕는다.

그리고 실행 과정에의 몰입에 지장을 주거나 방해가 되는 모든 것들을 제거하고 정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당연한 말이지만, 실행이 없으면 결과도 없다.

그러나 이 당연함을 많은 사람들이 간과하고 있거나, 알면서도 실천하지 못한다.

이것이 바로 ‘퍼스널 트레이닝’이 선택이 아니라 ‘필수’인 이유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 IMF, All Rights Reserved.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