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계속 해도 안되는 ‘근본적’ 이유 – 그레이 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계속 해도 안되는 ‘근본적’ 이유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픽업의 악순환’이 ‘반복’되는 이유

반복적으로 언급하는 부분이지만, ‘픽업의 악순환’이 반복되는 이유는, ‘정확한’ 방법을 모르고, ‘올바른’ 방향을 놓치고 있기 때문이다.

정확한 방법은 ‘속도‘를 좌우하고, 올바른 방향은 ‘수준‘을 좌우한다.

우선, 픽업의 악순환이란 무엇인가?

/

[픽업의 악순환]

픽업을 전혀 모르던 당신이 픽업을 배워서, 어느 날 클럽에 가서 하룻밤 연애 결과를 실현했다.

이렇게 ‘맛’을 본 당신은, 또다시 클럽에 가서 하룻밤 연애를 시도하게 되는데, 될 때도 있고, 안될 때도 있다.

그곳에서 당신은 다른 사람들보다 외적으로 좀 더 나아 보이기 위해 옷을 사 입고, 쿨한 마음가짐을 유지하기 위해 애를 써본다.

그러한 노력의 결과, 약간의 확률 상승은 있을 수 있지만, 여전히 당신은 그곳에서 가장 매력적인 이성과의 장기적 연애, 혹은 그곳이 아닌 다른 장소들, 예를 들어, 데이 게임이나 소셜 등의 상황에서, 당신이 정말로 원하는 이성과의 행복하고 만족스러운 연애는 실현하지 못하거나, 실현하더라도 장기적으로 유지되지 않는다.

그러면서 주변 사람들이나 함께 픽업을 하는 사람들과 대화를 나누게 되는데, 대체로 비슷비슷한 수준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기 때문에, 당신은 흔하디 흔한 피드백만을 얻을 수 있을 뿐, 결국 현실의 변화는 이루어지지 않는다.

인터넷의 픽업 커뮤니티를 둘러보면, 언뜻 보기에 화려해 보이는 경험담들을 접하게 되면서, 당신은 ‘다른 사람들은 다 잘하고 있는데, 나만 내가 원하는 연애를 못하는 건가? 아직 실력이 부족해서 그런가?’ 하고 생각하며, ‘필드에 좀 더 자주 나가서 실력을 쌓아야지…’하고 마음을 먹는다.

이렇게 보낸 시간이 벌써 몇 달에서 몇 년을 훌쩍 넘겨버렸다.

주변을 둘러보니, 픽업을 오랫동안 했다는 사람들도 죄다 제자리걸음을 하고 있음을 보게 된다.

당신을 비롯해, 다른 사람들도 ‘가뭄에 콩 나듯이‘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나본 적이 있다는 경험담이나 썰을 풀어보지만, 대부분 현재가 아니라 흘러간 과거일 뿐, 당신의 가슴 한 켠에 자리잡고 있는 외로움, 공허함은 좀처럼 채워지지 않는다.

‘아.. 나는 안되는 건가!?’

그러던 중, 당신과 비슷한 고민을 한 적이 있다고 말하는 어느 강사의 홍보 글을 보게 되고, 그 강사가 개최하는 강의에 참여하게 된다.

다양한 종류, 다양한 형태의 강의들이 있지만, 그 본질은 언제나 똑같다.

"이 방법만 배우면 매력적인 이성, 이상형을 만날 수 있으며, 당신에게 빠져들게 만들 수 있습니다"

강의를 들어보니, ‘내 마음가짐이 그동안 쿨하지 못했구나’ 하고 생각하게 되고, ‘이제부터 쿨하게 말하고 행동해야겠다! 나는 매력적인 사람(or 매력적인 정체성을 가진 사람)이니까!’ 하고 마음을 다잡게 된다.

그렇지만 그것도 잠시, 당신은 여전히 통하지 않는다.

‘하.. 도대체 뭐가 문제일까?’

문제는 바로 당신이 ‘픽업의 악순환’에 빠져 있다는 ‘사실’이고, 그로 인해 당신은 ‘근본적인 한계’에 봉착할 수밖에 없으며, 그 사실을 깨닫지 못하는 당신의 ‘인식’이 개선되지 않는 한, 당신은 영원히 제자리걸음을 반복할 것이다.

/

픽업 강사들은 이것을 단순히 당신의 ‘의심과 확신의 문제‘로 치부할 것이다.

그리고 그들의 솔루션(?)은 간단하다.

1. 그냥 해라.

2. 계속 해라. 하다 보면 된다.

몇 달, 몇 년이 지나도록 그저 그런 이성들만 만났을 뿐, 이상형을 한번도 제대로, 혹은 장기적으로 만나지 못했는데, 도대체 언제까지 그냥 하라는 것인가?

평생?

죽을 때까지?

이것은 의심과 확신의 문제가 아니라, ‘현실의 문제’다.

당신은 현실을 간과하고 있다.

인정하기 싫을 수도 있겠지만, 당신은 그동안 픽업 강사들의 달콤한 감언이설甘言利說에 속아서 현실을 외면해왔을 수 있으며, 정신 승리에 도취되어 있을 수 있다.

클럽이든, 어느 장소든, 실제로 상위 1%의 매력, 외모를 가진 사람들은 일반인이 쉽게 만날 수 없으며, 만나게 된다 하더라도 그 관계가 ‘근본적으로유지되기 어렵다.

당신이 진짜 성공을 실현하기 위해서는, 이 사실(현실)을 하루라도 일찍 깨달아야 한다.

승무원 픽업?

나는 승무원 여성을 1년 반 이상 사귀게 되면서, 승무원 세계에 대해 속속들이 알게 되었다.

그런데 인터넷에 어느 PUA가 승무원을 만나는 방법이랍시고 올려놓은 영상을 본 적이 있는데, 나는 그저 실소를 금할 수가 없었다.

정말 제대로 아는 게 맞는가?

제대로 아는 것은 커녕, 하나라도 알고 있는가?

그 내용은 승무원들이 많이 살고 있는 동네에 가서 헌팅을 하는 게 방법이라는 둥.. 승무원들의 비행스케줄을 맞추기가 어렵다는 둥.. 하는 내용이었는데, 이는 굳이 시간을 들여 알 필요조차 없는 내용이었다.

단언컨대, 그러한 영상에 생각 없이(+할 일 없이) 댓글을 다는 사람들이나, 픽업계를 전전하는 사람들 치고 승무원을 실제로 만나서, 그 관계를 지속적으로 유지할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을 것이다.

이 문제에 접근하기 이전에, 당신은 사람들의 ‘이중성’부터 이해해야 한다.

사람들의 이중성이란, 다음과 같은 것들을 의미한다.

– "서울대 나와도 소용 없다"라고 말하지만, 자기 자신 혹은 자기 자식이 서울대 나오면 뛸 듯이 기뻐하며 자랑하는 현상

– TV에서 미모의 여자 연예인, 섹시한 레이싱 모델, 청순하고 단아한 승무원 등을 보며, 저 여자는 뭐가 아쉽네, 별로네, 머리가 비었네 … 어쩌구 하지만, 막상 현실에서 보면 금사빠가 되어 매달리고 집착하는 현상

– 부자들을 욕하면서도, 자기들은 나쁜 짓을 해도 괜찮다는 식의 ‘내로남불(내가 하면 로맨스, 남이 하면 불륜)’ 현상

당신이 진짜 변화, 성공을 실현하려면, 위와 같은 이중성, 정신 승리부터 버려야 한다.

여자들은 ‘나쁜 남자’를 욕하면서도, 실제로는 나쁜 남자를 좋아하고, 그런 남자와 사랑에 빠진다.

남자들은 ‘예쁜 여자’를 싸가지 없다, 차갑다, 자기가 예쁜 줄 안다 라며 욕하지만, 실제로는 그런 여자와의 연애, 사랑을 꿈꾼다.

정확히 말하면, 여자들은 잘난 남자를 좋아하고, 남자들은 예쁜 여자를 좋아한다.

왜 이 사실을 인정하고 받아들이지 않는가?

승무원은 많은 여자들이 선망하는 직업 군 중에 하나다.

이것은 현실이고, 아무나 승무원이 될 수 없다.

유튜브에 승무원 여성들이 어떤지를 검색해보고, 실제로 확인해보라.

대체로 예쁘고, 자기 관리를 잘하고, 센스가 있고, 사회성이 뛰어난 편이다.

승무원이면 무조건 다 괜찮다는 뜻이 아니라, 대체로 그렇다는 뜻이다.

영상을 보고도, 아직도 모르겠는가?

생글생글 웃고 있는 미소 너머의 영리한(Clever) 면이 보이지 않는가?

현명하거나(Wise), 비상하거나(Smart), 명석한(Bright) 면은 아닐지라도, 이것은 또 하나의 능력이다.

대부분의 승무원 여성들은 일반 남자들보다 눈치가 빠르고 사회성이 뛰어나다.

외모, 매력 때문에 많은 이성들로부터 접근을 받기도 하지만, 특히 직업 특성상 많은 다양한 사람들을 접하게 되기 때문에, 이성을 보는 안목도 뛰어난 편이고, 실제로 만나는 남자들의 수준도 대체로 높은 편이다.

이러한 여성들이 클럽에 놀러 가게 된다면 어떨까?

이러한 여성들을 대상으로, 픽업을 어줍잖게, 어설프게 배워서 접근하려는 사람들은 애초에 계란으로 바위 치기를 하려는 것이나 다름이 없다.

/

승무원이라는 직업은 단지 예를 들기 위해 언급한 것 뿐이다.

사실, 일정 수준 이상의 직업에, 미모까지 갖춘 여성들은 만나기가 쉽지 않고, 이런 여성들은 대체로 사회성이 뛰어난 편이다.

무조건 좋은 직업, 외모를 갖춰야 이런 여성들을 만날 수 있다는 뜻이 아니라, 적어도 어설픈 접근으로는 근본적으로 한계가 있다는 뜻이다.

가령, ‘여배우’라는 직업은 어떨 것 같은가?

TV에서 보이는 이미지만을 봤을 때, 예술 계통에 종사하니까, 외모만 예쁘고 아무 생각이 없으며 멍청할 것 같은가?

순진해서 남자들의 수작에 쉽게 넘어갈 것 같은가?

대체로 실제로는 전혀 그 반대라고 보면 된다.

제대로 된 여배우라면, 감정이 풍부하고, 경험이 많으며, 사람의 심리를 잘 읽고, 관계에 능할 가능성이 높다.

이것은 공부를 잘하는 능력과는 다른 형태로 똑똑한 것이다.

/

그레이트라이프에서 연애를 단순히 연애의 차원에서만 접근하는 게 아니라, 매력 계발과 비즈니스를 접목하여 접근하는 것이 바로 위에 언급한 이유 때문이다.

당신은 실제로 뛰어난 ‘경쟁력’을 갖추고, 실제로 ‘매력적’인 사람이 되어야 한다.

그게 기본이다.

그리고 픽업계를 전전하는 사람들 중 대부분이 ‘픽업 이론’조차도 제대로 모르는 경우가 태반이다.

이런 사람들은 픽업 이론의 정석을 제대로 깊게 공부한 게 아니라, 인터넷의 흔하디 흔한 가벼운 수준의 게시물들을 탐독했다는 이유로, 자신들이 픽업 이론을 완전히 이해, 숙달했다는 착각에 빠져 있다.

이는 마치 노량진에서 재수, 삼수, 장수하는 사람들이 교과서와 참고서를 모두 통달했으며, 기본기가 이미 탄탄하다고 믿는 것과 전혀 다를 바가 없다.

/

앞서 언급한 ‘픽업의 악순환’에서 탈피하기 위해서는, 픽업 이론을 제대로 이해, 숙달해야 하고, 더 나아가, 매력 계발과 비즈니스에서 ‘선순환’을 형성해야 한다.

이러한 선순환은 아주 작지만 ‘옳은 방법’에서부터 출발한다.

당신이 그동안 이미 알고 있다고 믿으며(착각하며), 아무 생각 없이 같은 실수들을 무수히 많이 반복해왔던 어프로치, 폰게임, 미드게임, 대화 등…

이러한 과정에 하나 하나 ‘옳은 방법’으로 접근해서, 작더라도 성공적인 결과를 실현해야 하며, 그러한 성공 결과를 유지하면서, 매력 계발과 비즈니스와 같은 다른 영역들과 연결시켜야 한다.

현실적으로, 그리고 근본적으로, 당신은 상대 이성이 적어도 당신을 (호감으로) 만나줄 수 있을 정도로 빨리 변화해야 하고, 장기적으로, 당신은 상대 이성을 (삶의 차원에서) 리드할 수 있는 수준까지 올라가야 한다.

그레이트라이프는 이 과정에서의 전략, 방법, 방향, 시스템, 피드백을 제공한다.

이러한 요소들이 ‘마인드셋’과 ‘시간관리’의 차이를 만들고, 이 차이가 모든 결과의 차이를 결정한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 IMF, All Rights Reserved.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