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당신이 바라는 이상형이 당신에게 첫눈에 반하게 만들 것인가 – 그레이 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어떻게 당신이 바라는 이상형이 당신에게 첫눈에 반하게 만들 것인가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단헌트님이 나의 실력 향상에 있어서 가장 필요하다고 말씀해주시는 것이 바로 남성성이었다.

나 역시도 이 점에 항상 동의하고 있었고, 운동을 꾸준히 해보라는 조언에 평상시 하던 운동을 조금 더 타이트하고 식단까지 관리하면서 제대로 외모 관리를 해보기로 마음 먹었다.

운동하는데 크게 시간 투자하기가 안 되는 지금의 현실이라 최대한 조금 더 시간을 늘리고 중간에 쉬는 시간들을 줄이며 운동하고 있다.

솔직하게 얼마나 외모가 바뀌고 여성들이 변화된 내 모습에 매력을 느낄진 모르겠으나 외모 관리는 지속성이 중요하고 1, 2년 후 엄청난 차이가 나올 것이라는 말씀을 믿고 꾸준히 운동하고 피부관리하며 일하고 공부하고 해보고 있다.

일어날 때마다 온 몸이 아플 만큼 요즘 하려는 것이 많아 힘들지만, 그래도 이런 고통 속에 분명 얻는 것이 있으리라 믿는다."

– 그레이트라이프 퍼스널 트레이닝 후기 中

원하는 삶을 시작한다는 것

연애, 로맨스를 매혹적으로 다룬 영화 ‘제3의 사랑’에는 다음과 같은 대화가 나온다.

임계정 : "추우.. 넌 자신의 가야 할 방향을 명확히 아는 사람 같아."

추우 : "인간은 한평생 할 수 있는 일, 생각보다 별로 많지 않아요. 그래서 할 수 있는 건 최대한 잘하려고 노력해요. 이렇게 사는 게 힘들다는 거 잘 알아요. 하지만… 주변 소리에 자신이 영향 받는 건 싫어요. 주변의 관념 속에 속박당하고 싶지 않아요. 그냥 마음 따라 직감 따라 가고 싶을 뿐이에요."

외모로는 아시아 Top이라 할만한 송승헌, 유역비가 주연으로 나와서 그런지 장면 하나 하나가 더 아름답게 연출되는 듯 하다.

최근에 사람들 사이에 "YOLO"라는 말이 유행하고 있다.

이것은 "You Only Live Once"의 줄임말로, 인생은 단 한 번 뿐이라는 뜻을 내포하고 있다.

사실 나는 20대 초반부터 YOLO라는 개념이 지금처럼 알려지기 전부터 그것을 실천해온 사람들 가운데 하나다.

그 당시에는 이런 말도 없었고, 이 말이 정확히 어떻게 유래 하였는지는 알 수 없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 말의 의미를 왜곡하거나 혼동하고 있는 것 같다.

그저 원하는 걸 하는 의미, 심지어 어떤 경우에는 그저 놀러 다니며 살라는 의미 정도로만 받아들이는 것 같아서 안타깝다.

이 말의 의미는 스티브 잡스가 대학 연설에서 역설한 것처럼, 죽음을 직시하고 진정으로 원하는 중요한 일들에 집중하라, 하루를 살더라도 진심을 다해 절실하게 살아라는 뜻에 가깝다고 본다.

나는 하는 일의 특성상 연애에 관한 고민을 가진 사람들을 자주 접한다.

그들이 하는 고민의 대부분은 다음과 같은 질문 하나로 일축될 수 있다.

"당신에게 지금 현재 연락하는 (이상형에 가까운) 매력적인 이성이 실제로 1~2명 이상 있고, 당신이 원할 때 언제든지 그들과 만날 수 있다면, 그래도 여전히 그런 고민을 하고 있을 것 같나요?"

나는 언제부턴가 무언가를 할 때 그것을 할지 말지를 고민하지 않게 되었다.

반드시 해야 하는 일인지, 혹은 하고 싶은 일인지에 대한 마음이 정해지면, 일단 그것을 이루고 나서 고민을 한다.

내가 하는 고민은 주로 얼마나 어떻게 이룰 것인가에 대한 것이지, 이룰 것인가 말 것인가를 고민하는 경우는 거의 없다.

예컨대, 낯선 이성에게 접근하기가 두렵다면, 나는 연애를 배울 것인지 말 것인지를 고민하지 않는다.

나에게 연락하는 매력적인 이성이 아무도 없다면, 혹은 누군가를 만나고 있지만 별로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그러나 마음에 드는 누군가를 만나 외로움에서 벗어나기를 원한다면, 나는 실제로 연애에 뛰어드는 과정에서 필요한 것들을 갖추고 배워나간다.

제3의 사랑에서 여주인공 추우가 말했듯이, 인생에서는 할 수 있는 일을 할 기회도 많지 않은데, 능력을 갖추어야 하는가 에서부터 망설인다면, 안타깝지만 그 사람은 그런 차원의 고민을 지속하는 한 불행의 늪에서 영영 벗어나지 못할 것이다.

원하는 사람과 연애를 할 수 있는 능력과 준비가 갖춰져 있어도, 그 연애를 지속할 수 있는 시간이 한번뿐인 인생에서는 충분히 길지 않다.

하물며, 원하는 연애를 할 수 있는 능력과 준비를 갖추는 부분에 대해 고민을 한다는 게 말이 되는가?

적어도 매력적인 사람이라면, 그런 수준의 고민을 하는 사람에게 호감을 느끼지는 않을 것이다.

다른 사람들 혹은 세상이 그 사람에게 원하는 연애를 할 기회를 허락하지 않는 게 아니라, 그 사람 스스로가 자기 자신에게 주어진 자유로운 기회를 외면하는 격이다.

현실이 힘드니까 그런 거 아니겠냐고 반문할 수도 있지만, 그게 바로 당신이 원하는 걸 얻기 위해 치뤄야 할 대가인 것이다.

나쁜 소식은 현실이 생각보다 힘들다는 것이고, 좋은 소식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러한 현실을 극복하고 기꺼이 대가를 치를 준비가 되어 있는 사람, 실제로 도전하는 사람에게 세상은 무엇이든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다는 사실이다.

나는 이러한 믿음으로 지금까지의 삶에서 원하는 것들을 대부분 실제로 실현해왔다.

그런 사람이 뭐하러 이런 글을 쓰고 수강생을 모집하려 하느냐고 묻는다면, 그건 당신의 착각이다.

나는 할지 말지 고민하는 사람을 애써 설득하기 위해 이런 글을 쓰고 있는 것이 아니다.

하고자 하는 뜻이 있지만 구체적인 방법을 몰라서 헤매는 사람, 멘토를 만나 시행착오를 줄이고 싶은 사람, 더 높은 수준으로 성장하기를 원하는 사람, 더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방법을 찾고자 하는 사람 등에게 길을 안내하기 위해 이 글을 쓰고 있는 것이다.

세상에는 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돕기에도 일손이 모자라고, 그런 사람들이 이 세상을 움직이고 있다.

그리고 알만한 사람들은 이미 알 것인데, 아무리 성공한 사람도 자신에게 주어진 해야 할 일은 해야 하고, 옳은 일을 했다면, 그 일을 알릴 필요도 있다.

그러한 일을 실제로 해냈기에 최초에 성공을 실현할 수 있었고, 지금도 하고 있기에 현재의 성공을 유지하고 있는 것이며, 누가 뭐라고 하든 앞으로도 나는 멈추지 않을 것이다.

브라이언 트레이시가 말하듯, 나는 까마귀 떼와 어울리기보다, 독수리 떼와 함께 날고 싶다.

나는 가능한 한 하고자 하는 의욕이 있고, 잘하는 사람들을 돕고 싶다.

할지 말지를 망설이는 사람을 애써 설득하고 싶은 생각은 없다.

잔인한 말처럼 들릴 수도 있지만, 그런 사람은 도와줘도 못한다.

"하늘은 스스로 돕는 자를 돕는다"는 말은 괜히 생긴 말이 아니다.

스스로 돕지 않는 사람은 아무도 도와줄 수 없으며, 그런 사람을 도와주는 게 오히려 그 사람을 망치는 길이다.

그런 사람은 애써 설득하려 하기보다, 냉엄한 현실이 그 사람에게 길을 알려주도록 두는 것이 상책이다.

Back to the basic

책을 읽는 습관이 몸에 배어 있지 않은 사람이 대화의 기술을 배워 봤자 말이나 글을 구사하는데 한계가 있듯이, 운동을 하는 습관이 몸에 배어 있지 않은 사람이 어떤 방법으로 외모 관리를 하더라도 그 한계는 명확하다.

즉, 운동을 하지 않으면 근본적으로 외모가 눈에 띄게 개선되기는 어렵다는 뜻이다.

반면, 꾸준히 운동하는 습관이 형성되면 어떠한 성형이나 시술보다도 효과적으로 외모를 개선하고 관리할 수 있다.

당신이 정상적인 남자라면 누구나 예외 없이 글래머러스한(육감적인), 예를 들어 잘록한 허리에 큰 가슴이 돋보이는 섹시한 몸매를 가진 여성에게 끌릴 것이다.

취향의 차이를 고려하더라도 자기 관리를 잘하는 사람을 나쁘게 보는 사람은 아무도 없고, 혹여라도 그런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이 오히려 이상한 사람이나 속세와 동떨어진 사람으로 취급 받을 것이다.

공정하고 정직한 노력으로 자신을 발전시켜나가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은 타인의 인정을 갈구하지 않더라도 필연적으로 인정받게 될 것이다.

당신이 남자이고, 여성에게 매력적인 남성으로 비쳐지고 싶다면, 당신은 매력적인 남성성을 길러야 한다.

장기적으로 매력적인 성격을 계발하는 부분도 중요하지만, 단기적으로 인간 수컷으로서의 매력, 즉, 동물적인 매력을 기를 필요가 있다.

현대인들은 일을 하는 환경이나 라이프스타일의 특성상 동물적인 매력을 기를 수 있는 기회가 많지 않다.

그래서 필요한 경우에는 그런 기회를 별도로 만들어서 활용해야 한다.

가끔씩 일부러 어프로치를 해보거나 여태까지 해보지 않았던 일들에 도전을 해보는 것 등이 그 예가 될 수 있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가장 멋진 삶(Great Life)’을 구상하고, 이를 실제로 실현하는 도전 과정을 통해 동물적인 매력을 기를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그 과정에서 필요로 하는 사고방식, 태도, 자신감, 센스, 순발력, 직관력 등을 훈련하고 있으며, 이러한 자질들은 반복되는 악순환이나 부정적인 상황들을 극복하는 힘이 될 수 있다.

"나는 ~ 때문에 안돼"라고 자포자기하는 삶보다, 적극적으로 필요한 자질들을 훈련하며 갖추어 나가는 삶이 한 차원 진보된 삶이다.

"삶이 끝날 것을 두려워하기보다, 삶이 시작되지도 못할 것을 두려워하라."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 IMF, All Rights Reserved.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