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와 비즈니스에서 꿈꾸는 모든 것을 가능하게 하는 마력적인 매력 – 그레이 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연애와 비즈니스에서꿈꾸는 모든 것을 가능하게 하는 마력적인 매력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사람과 사람 사이에서 매력은 굉장히 중요하다고 생각된다.

특히 연애에 있어서는 더 중요하다고 생각되는데, 그 사람이 얼만큼 매력적인 사람이냐에 따라 더 보고 싶은 사람과 더 안 봐도 될 사람으로 나뉜다고 생각한다.

이런 교육을 해주는 곳은 많다.

하지만 나라는 사람 자체를 발전시켜 주는 곳은 없다.

다른 곳은 물고기를 잡아다 준다라면, 그레이트라이프는 어떻게 물고기를 잡는지 알려준다.

현재 나에게 무엇이 필요한지, 무엇을 빼야 하는지부터, 스타일, 인간관계, 생활습관, 마음가짐 등 모든 면이 달라질 수 있는 기회를 줬고, 연애 뿐만 아니라 일적인 부분, 자기 발전 부분에 있어서도 많은 도움이 되었다.

연애를 잘 못하는 사람이나 스스로 성격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되는 사람, 비즈니스에서 더 좋은 결과를 원하는 사람이라면, 꼭 들어보길 추천한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실제로 성공을 실현 및 유지하고 있다.

가뭄에 콩 나듯이 열명 중에 한두 명 꼴이 아니라, 십중팔구十中八九, 즉, 열명 중에 여덟 아홉 명에 달하는 수준의 불가능에 가까울 만큼 높은 확률로, 수강생 한 분 한 분의 성공을 도와드리고 있다.

다른 곳에서는 하나의 성공도 실현하기 어려워하는 상황에서, 그레이트라이프가 이토록 경이로운 성공률을 실현하는 이유는 ‘프로페셔널리즘을 견지하고, 모든 면에서 완벽을 추구하기 때문’이다.

앞으로 계속 보여드리겠지만, 무엇을 더하고 빼야 하는지, 패션/스타일, 인간관계, 생활습관, 마음가짐 등은 물론이거니와, 아주 작고 사소한 것처럼 보여서 놓치거나 간과할 수도 있는 (그러나 중요한) 것들, 생각지도 못했던 부분들까지도 면밀하게 케어하고 있다.

시간이 지날수록, 인생에서 관계의 기술은 중요한 정도를 넘어, 가장 중요한 것, 혹은 모든 것에 가깝다는 생각을 하게 된다.

요즘과 같은 ‘소셜 네트워크 시대’에서는 특히 관계의 기술이 그 어느 때보다도 중요한 의미를 더해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관계의 기술이 뛰어난 사람들, 매력적인 사람들은 전례가 없을 정도로 풍요로운 라이프스타일을 구축해나가고 있는 반면, 관계의 기술이 미숙하거나 매력이 부족한 사람들은 다른 부분들이 아무리 뛰어나더라도 원하는 꿈과는 거리가 멀어지고 있다.

후기에서도 나타나 있다시피, 얼마나 매력적인 사람인가에 따라, 더 보고 싶은 사람과 안 봐도 될 사람으로 나뉘는 게 우리가 직면한 실제 현실이다.

매력적인 사람들은 일에서든 연애에서든 원하는 사람들, 자신의 단점을 보완해줄 사람들을 마음껏 사귀면서 선순환으로 나아갈 수 있지만, 매력이 부족한 사람들은 소셜에서 기피대상이 되어 악순환에 빠질 것이다.

매력은 더 이상 선택이 아니다.

‘매력 계발(Attraction Development)’은 현대 사회를 살아가는 가장 중요한 키워드가 되고 있으며, 매력 계발이 없이는 삶의 질의 향상이 불가능한 시대로 나아가고 있다.

물고기를 잡는 것과 물고기를 잡는 방법을 아는 것

현명한 어부는 물고기를 잡는 것을 넘어, 물고기를 잡는 방법을 아는 것을 추구한다고 했다.

연애에 있어서 물고기를 잡는 방법을 알게 된다는 것은 곧 매력적인 사람 그 자체가 되는 것을 의미한다.

사람은 인생을 살면서 다른 사람들과 어떤 형태로든 ‘접촉’을 하게 된다.

특별한 날에 번화가에 나가서 의식적으로 어프로치(Approach)와 같은 행위를 하지 않더라도, 날마다 사람들은 서로 다른 사람들과 접촉하고 있다.

이런 접촉의 기회를 당신은 무심코 흘려 보내고 있는가?

아니면 아무리 작더라도, 그 접촉의 기회를 당신의 삶을 변화시키는 기회로 활용하고 있는가?

일반 사람들이 연애에 대해 흔히 갖고 있는 오해들은 다음과 같다.

· ‘나는 마음만 먹으면 연애를 할 수 있어. 그렇지만 지금은 일이 더 중요해.’

· ‘열심히 살다 보면 내 마음에 드는, 나와 잘 맞는 인연은 언젠가 찾아올 거야.’

· ‘마음에 드는 사람을 일부러 찾아나서는 건 할 일 없는 사람들이나 하는 거야.’

실제 현실, 즉, 진실은 매력적인 사람들은 적극적인 태도로 일상에서의 접촉 기회를 연애 관계로 발전시킨다는 사실이다.

그들은 평상시에 관계의 기술을 학습하고, 매력 계발을 게을리 하지 않으며, 사람과의 관계를 소중히 여기고, 자신의 부족한 부분들을 개선하고 보완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다.

이러한 가운데, 더 좋은 사람들을 만날 가능성을 더 많이 가질 수 있으며, 그 중에서 자신이 선택한 사람과 연애를 할 수 있게 된다.

마음만 먹으면 연애를 할 수 있다는 착각

마음만 먹으면 연애를 할 수 있다는 생각은 오만에 가까운 생각, 즉, 착각이다.

그런 착각을 하는 동안에도 누군가는 일을 열심히 하는 한편으로, 자기 관리까지 철저히 해서 원하는 연애를 실현하기 위한 시도들을 하기 때문이다.

하루 아침에 수능에서 만점을 받을 수 없는 것처럼, ‘누적적인 노력과 습관’의 격차는 IQ에 관계 없이 쉽게 좁힐 수 없는 부분이다.

이 격차를 좁히는 방법은 유일하게도 ‘가능한 한 일찍 시작하는 것’ 외에는 없다.

세계 최고의 부자로 알려진 빌 게이츠는 젊은 나이에 사업에서 성공한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실제로 그의 삶의 일대기를 보면 10대 때부터 사업을 시작했음을 알 수 있으며, 이러한 사실로 미루어보면 그가 20대 후반의 나이에 이미 10년차에 접어드는 노련한 사업가임을 알 수 있다.

그가 성공할 수 있었던 요인은 똑똑한 머리도 중요했겠지만, 무엇보다도 일찍 시작한 것과 부지런한 습관, 오랜 시간 동안 축적된 노력 등을 간과할 수 없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 가장 흔히 접하는 경우는 "그동안 연애는 어떻게든 될 줄 알고 열심히 일(만)하면서 살아왔는데, 아직 이상형을 한 번도 만나본 적이 없어요"와 같은 말을 하는 사람들이다.

더도 말고 덜도 말고, 한 사람의 이상형과 연애를 할 수 있으면, 인생에서 그보다 더 큰 축복이자 행복은 없다.

전과목 평균 점수를 50점 올리는 일이 쉬운가?

체중을 20KG 감량하는 일이 쉬운가?

이런 차이가 작은 차이처럼 보일 수도 있겠지만, 실제로 해보면 만만치 않은 노력이 필요하다는 사실을 알 수 있다.

연애에서 가장 성공적인 사람들은 그러한 성공을 실제로 실현하기 위해 오래 전부터 자기 자신을 부단히 가꾸면서 변화시켜온 사람들이다.

당신이 연애에서의 성공을 실제로 실현하고자 한다면, 연애 혹은 연애를 위한 준비를 한순간의 선택이 아니라 지속적인 과정으로 받아들이고, 끝없이 자기 자신을 성장, 발전시켜야 한다.

한 번도 연애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해본 적 없다면, 그것은 한 번도 제대로 연애를 해본 적이 없다는 뜻이다.

마음에 드는 사람을 만나기는 어렵고, 잘 맞는 인연을 만나기는 더욱 어렵다

사람들이 연애나 결혼 상대를 고를 때 가장 중요한 기준으로 고려하는 부분이 무엇일까?

다름 아닌 외모와 성격일 것이다.

외모와 성격이 기본이고, 그 다음으로 경제력이나 직업, 집안 환경 등을 본다.

여자들이 흔히 말하는 "외모를 보지 않는다"는 말은 사실이 아니다.

이 말의 정확한 의미는 "외모를 보지만, 다른 사람들과는 취향이 달라요."에 가깝다.

나의 경험에 의하면, 당신은 당신의 외모를 선호하지 않는 사람과도 연애를 할 수 있다.

그러나 적어도 당신은 당신의 외모를 잘 관리해야 한다.

다른 사람들이 보기에 당신의 외모가 객관적으로 괜찮은 편이라면, 당신은 취향을 넘어서 다른 요소들로 매력을 어필할 수 있다.

외모 다음으로 보게 되는 (대부분의 경우 가장 중요한) 부분은 성격이다.

외모에도 선천적인 부분과 관리된 부분이 있듯이, 성격에도 원래의 타고난 성향과 후천적으로 계발된 부분이 있다.

당신이 근본적으로 상대방과 맞지 않거나 다른 성격을 가졌더라도, 그 부분을 보완할 수 있는 관계의 기술과 사회적 지능을 개선한다면, 관계를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다.

그레이트라이프의 핵심 철학 중의 하나는, "결혼 생활이 안정되어야 사회가 안정된다"는 관점이다.

부부 관계가 (성격적으로) 원만하지 않으면, 불화가 생기고, 이러한 불화는 자녀 교육에 영향을 미쳐 사회에 존재하는 거의 모든 악순환을 잉태한다.

어떤 사람들은 진정으로 사랑하는 사이라면 노력이 필요 없고 마음 가는 대로 솔직하게 행동하는 편이 최선이라고 말하지만, 이는 현실에서 동떨어진 관점이다.

각자가 마음 가는 대로만 행동을 하면, 관계는 평행선을 그릴 뿐이다.

나는 얼마 전에도 7년의 긴 연애 끝에 결혼에 골인한 커플의 연애 상담을 도와주고 왔다.

처음에는 불같이 타오르는 사랑으로 서로의 단점들도 눈에 보이지 않지만, 그 사랑이 오랜 시간이 지나면서 정으로 변화하고, 단점들도 하나 둘씩 눈에 띄게 된다.

이러한 차이를 극복하지 못하는 커플은 결국 연애나 결혼에서 실패하게 된다.

잘 훈련된 사회성, 매력적인 성격은 좋은 직업이나 경제적 성공에 못지 않게 오랜 시간 동안의 많은 노력과 훈련(자기 수양)이 필요한 부분이다.

좋은 직업이 당신에게 만족스러운 보수를 제공하듯이, 잘 훈련된 사회성, 매력적인 성격은 당신에게 좋은 사람과의 좋은 관계와 행복이라는 환산할 수 없는 가치를 제공한다.

연애는 가능성보다는 선택의 문제

이따금씩 사람들은 나에게 다음과 같은 질문들을 한다.

"제가 이 사람과 잘 맞을까요?"

"이런 사람, 연애나 결혼 상대로 어떤가요?"

연애 상대나 결혼 상대는 당신이 스스로 정하는 것이다.

대부분의 경우, 20년이 넘게 잘 살아왔고, 인간관계에도 큰 문제가 없다면, 관계는 가능성보다는 선택의 영역이다.

이말은즉슨, 위와 같은 질문들은 다음과 같이 바뀌어야 한다는 뜻이다.

"내가 이 사람에게 맞춰갈 수 있을 만큼 이 사람을 절실하게 사랑하는가?"

"나는 내가 원하는 기준을 충족할 만한 사람을 만나기 위한 준비가 되어 있는가?"

어디선가 연애에 관한 잘못된 편견을 주입 받은 사람들은 관계에서 상대방에게 맞추는 것이 호구가 되는 것이라고 오해하는 경향이 있다.

나는 지금까지 거의 모든 관계에서 상대에게 맞추기 위해 노력해왔지만, 호구가 된 적은 없다.

오히려 주도권을 갖게 된 경우가 많았다.

인간은 누구나 의존적인 심리가 있다.

다른 사람들이 나에게 의존하게 만들 수 있다면, 나는 그 사람들에게 편안함과 마음의 안정을 제공할 수 있고, 이런 관계가 지속되다 보면 사람들은 내가 없이는 불편함이나 불안함을 느끼게 된다.

나는 내가 맞추고 싶은 사람에게 맞추고, 맞추고 싶은 만큼 맞춘다.

그리고 나는 한 번도 내가 진지하게 연애를 했던 상대방에 대해 함부로 평가하거나 나의 잣대로 상대방을 재단하려 한 적이 없다.

단지 그 사람과의 관계가 나의 후회 없는 선택인지, 그리고 내가 원하는 사람과의 관계에 대한 나의 준비가 충분한지에 대해서만 생각했다.

이 부분에 대한 마음의 확신이 있다면, 나머지는 부차적이다.

좋은 기회는 평생에 단 한 번 뿐이다

나는 예전에 연애 관계에서 작용하는 ‘모멘텀(Momentum)’의 중요성에 대해 역설한 적이 있다.

이것을 한 문장으로 요약하면,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면서 한 명 한 명에게 충실하되, 궁극적으로 한 사람을 선택하라."

는 것이다.

속담 중에 "기회는 새와 같은 것이다. 그러므로 날아가기 전에 붙잡아야 한다."는 말이 있다.

내가 인생에서 접했던 가장 좋은 기회들은 어느 날 우연히 주어진 것들이 아니라, 하나의 목적을 향해 지속적으로 나아가는 모멘텀 속에서 발견한 작디 작은 기회들을 온 마음으로 붙잡으면서 실현되었던 것들이다.

좋은 기회는 발견되는 것이 아니라 만들어지는 것이다.

IT 역사를 접해본 적이 있는 사람들은 빌 게이츠가 운이 좋게 IBM과의 계약을 따내서 세계 최고의 부자가 되었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그 반대에 가까웠다.

그는 그전부터 자신의 운을 만들어왔고, 좋은 기회가 왔을 때 그 기회를 실제 현실로 만들기 위한 준비가 되어 있었다.

내가 일에서나 연애에서나 내가 원하는 결과를 실현할 수 있었던 이유는 각각의 기회에 준비되어 있었기 때문이고, 그 결과를 실현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었기 때문이다.

나는 좋은 기회(Big Chance)가 어느 날 우연히 하늘에서 뚝 떨어질 거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내가 지속적으로 노력하는 과정에서 나의 운이 강해지고, 나의 실력이 정교해지는 과정에서 운을 성공으로 만들 수 있는 여지가 커진다고 믿는다.

인생에 한번뿐인 좋은 기회는 사람들의 눈에 보이지 않는다.

단지 그것을 절실하게 추구하는 한 사람의 마음 속에 비쳐질 뿐이다.

그레이트라이프는 연애 컨설팅을 하지 않는다.

내가 사람들의 현실 해결을 도우면, 그들 스스로가 원하는 연애를 실현한다.

당신이 스스로 원하는 삶을 정하지 않으면,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삶을 정한다

그레이트라이프의 퍼스널 트레이닝 과정인크리테리아 마스터마인드 과정(Criteria Mastermind Course)’에서 첫번째로 준비하는 부분은마스터플랜(Masterplan)’이다.

계획 수립에 대한 나의 관점은 다음과 같다.

"계획이 중요한 이유는 계획을 세우면 반드시 그것이 실현되기 때문이 아니라 계획을 세우지 않으면 절대로 그것이 실현되지 않기 때문이다."

좋은 목표 설정은 비현실적인 계획과 손쉽게 이룰 수 있는 계획 사이 어딘가에 존재한다.

운이 좋게도, 나는 20대 초반부터 목표와 계획을 세우고 실천하는 습관을 훈련해왔다.

이것은 학교에 다닐 때부터 읽었던 자기계발 서적들의 영향이 컸다.

처음에는 밑져야 본전이라는 생각으로 그대로 따라했던 것들이 지금은 내 삶의 일부가 되었다.

나는 삶에서 성장을, 끝없는 성장을 추구한다.

이것은 마치 운동을 하는 사람들이 근육을 끝없이 단련시키고자 하는 과정과 비슷하다.

그리고 나는 지금도 그 노력을 멈추지 않고 있다.

이 글을 쓰는 것 또한 그 노력의 일환이다.

나는 매달 책 한권에 달하는 분량의 글을 직접 쓰고 있다.

그와 동시에, 나는 사람들이 일과 연애에서 보다 성공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이 과정을 더 빠르고 안전하게 해낼 수 있도록 혁신을 거듭하고 있다.

20대 중반 때 나는 내 분야에서 세계 최고인 사람들과 책을 집필했으며, 그 책은 베스트셀러가 되었고, 연애와 매력 계발에 대한 나의 지식과 경험은 책으로 담아낼 수 없을 만큼 지금도 빠르게 변화, 발전하고 있다.

심지어, 성공 사례들 또한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고 있어서, 일일이 언급할 수 없을 정도가 된지는 한참이 지났다.

과거에 이것이 내가 직접 행하는 결과들로 나타났다면, 지금은 내가 코칭하는 사람들의 결과, 그리고 사회에 미치는 영향으로 나타나고 있다.

나는 일과 연애에서 가장 탁월한 사람들과 관계를 맺고, 그들의 삶의 개선을 돕고 있으며, 그들은 그들이 속한 소셜에서 다른 사람들이 모방하는 기준점(Standards)이 되고 있다.

우리의 생각이 곧 현실이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span></span></b><span lang=EN-US style=’font-family:나눔고딕’><o:p></o:p></span></p><p style=’margin:0cm;margin-bottom:.0001pt’><b><span lang=EN-US style=’font-family:나눔고딕’> </span></b><span lang=EN-US style=’font-family:나눔고딕’><o:p></o:p></span></p><p style=’margin:0cm;margin-bottom:.0001pt’><b><span lang=EN-US style=’font-family:나눔고딕’>- </span></b><b><span style=’font-family:나눔고딕’>도서<span lang=EN-US>(</span>책<span lang=EN-US>) </span>구입<span lang=EN-US> : </span></span></b><span lang=EN-US style=’font-family:나눔고딕’><a href=”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 IMF, All Rights Reserved.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