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그냥 가만히 있어도 저항할 수 없을 만큼 ‘엄청나게 매 력적인’ 사람이 되는 법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그냥 가만히 있어도 저항할 수 없을 만큼 ‘엄청나게 매력적인’ 사람이 되는 법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가장 이상적인 매력 계발이란 무엇인가

결론부터 말씀을 드리면, 가장 이상적인 매력 같은 것은 없다.

따라서 그것을 계발하는 방법도 존재하지 않는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매력의 차이가 존재하지 않는 것은 아니다.

예컨대, 우리는 거의 누가 보더라도 마이클 조던이나 메시가 탁월한 스포츠 선수들임을 알고, 모짜르트가 재능 있는 예술가임을 안다.

그런데 모짜르트와 베토벤 중에 누가 더 나은 예술가인지 우열을 가릴 수 있을까?

레오나르도 다 빈치와 미켈란젤로 중에 누가 더 위대한 화가일까?

이미 최고 수준에 오른 탁월한 사람들 간에는 우열을 가리기가 어렵지만, 평범한 사람들과 탁월한 사람들을 구별하는 일은 쉽다.

그것은 대부분 그저 보는 즉시 알 수 있다.

2~3초 안에 자신의 강점을 보여줄 수 있는 경지에 이르는 것은 당연히 쉽지 않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 패션 컨설팅을 받은 사람들은 어디에 가더라도 "옷을 잘 입는다."는 평가를 받는다.

뭔가 유치하거나 휘황찬란하게 입어서가 아니라, 군더더기 없으면서 세련되고, 그 사람의 고유한 개성을 잘 살리는 한편으로, 유행을 반영하면서도 클래식의 기본을 지킨다.

그 외에도 다양한 요소들을 반영하는데, 잘 모르는 사람들이 보면 그냥 첫인상이 눈에 띄게 좋다는 인상을 받을 뿐이다.

뭔가 모르게 옷을 세련되게 입은 것 같은데, 그렇다고 엄청 튀는 것은 아니고, 무리 중에서 가장 매력적인 인상을 준다.

물론, 나보다 패션 감각이 더 좋은 사람들도 어딘가에 있을 거라고 생각하지만, 적어도 일반인들 사이에서는 거의 없다고 자부한다.

나 혼자만의 착각이 아니라, 사람들의 실제 반응 면에서 그렇다.

나는 우스갯소리로 만약 내가 코디해주는 옷에 대해서 뭐라고 하는 사람이 있으면, 그 사람의 관점이 잘못됐을 거라고 농담 반 진담 반의 이야기를 하곤 한다.

그런 경우는 지금까지 없었지만, 내가 이 정도로 자신감을 가질 수 있는 이유는 앞서 언급했다시피 사람들의 실제 반응 면에서 가장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데이터가 웬만큼 옷을 잘 입는다고 자부하는 일반인들에 비해 압도적으로 더 많고, 그 격차 또한 크기 때문이다.

내 수강생 분들께서는 종종 옷을 잘 입는다는 말을 듣는 차원을 넘어, 이성으로부터 ‘이상형’이라는 말을 듣는 편이다.

※ 그레이트라이프의 수강생 분께서 인기가 너무 많아, 시간을 뺏기는 부분에 대해 고민하시는 부분이다. 어떤 상황에서든 고민이 없을 수는 없고, 인기가 많은 것이 그렇지 않은 것에 비해 당연히 더 낫다. 인기가 너무 많아서 고민하는 삶에 대해 상상해본 적이 있는가? 그런 삶이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현실이다.

나는 패션 센스를 계발하기 위해서 수천 만원의 비용을 투자했으며, 비용 뿐만 아니라 시간과 노력까지 들였다.

보세 의류부터 해외 명품 의류까지 다양하게 섭렵해보았으며, 원단과 품질, 디자인 등을 꼼꼼하게 분석해보았다.

패션 잡지나 전문가들이 말하는 관점은 참고는 하되 그다지 신뢰하지는 않았다.

그들은 보통 실용적이지 않은 코디를 제안하거나 한 가지 스타일, 혹은 한쪽에만 치우친 관점을 고집하는 경우가 많았기 때문이다.

패스트 패션 기업인 자라는 2~3주에 한번씩 자신들의 디자인을 거의 전면적으로 교체하기로 명성이 높다.

자라의 창업자인 아만시오 오르테가는 전문적인 교육을 받은 디자이너가 아니었음에도 불구하고, 세계적인 패션 기업을 만들어냈다.

그들은 기존처럼 이태리 패션쇼의 흐름을 따라가는 방식이 아니라, 실제 유행을 포착해서 실제로 통하는 디자인을 만들어낸다.

나는 명품과 패스트 패션에 대한 관점을 모두 이해하고 있으며, 사람과 상황에 맞게 반영한다.

정체성에 대하여

연애, 매력 계발을 하다 보면 가끔씩정체성(Identity)’이라는 개념에 대해 환상을 갖게 되는 경우가 있다.

이성들이 환상적으로 끌리는 어떤 이상적인 개성 같은 게 존재할 거라는 생각이다.

하지만 그런 것은 없다.

단적인 예로, 정우성의 키가 20CM가 작다고 상상해보라.

그러면 그가 그만큼 멋진 매력을 발산할 수 있을까?

우리가 정우성이 매력적이라고 여기는 이유는 그의 잘생긴 얼굴과 큰 키, 보여지는 성격, 작품에서 맡은 배역(캐릭터), 영화배우로서의 성공과 명성 등이 종합적으로 작용했기 때문이다.

이중에서 몇가지만 결여된다면 그의 정체성에 대해 의미 있게 받아들이는 사람들 또한 그만큼 줄어들 것이다.

, 일부 사람들이 말하는 정체성이라는 개념은 일종의 결과에 대한 것이다.

우리는 결과를 구상하되, 결과보다 과정에 주목해야 한다.

조금 다른 예로, 톰 크루즈는 익히 알려진 대로 키가 170CM 남짓하다.

그런데 그가 출연한 영화들을 보면, 그의 키가 작다는 인상보다, 그가 매력적이라는 인상을 받게 된다.

그 이유는 톰 크루즈가 그 자신의 단점()을 상쇄시킬 다른 매력과 자질들을 다양하게 계발했기 때문이다.

우리는 바로 이러한 차이에 주목해야 한다.

매력적인 사람들은 뭔가 모르게 매력적이고, 매력적이지 않은 사람들은 뭔가 모르게 매력적이지 않다.

, 매력은 습관에 대한 것이기도 하다.

매력적인 사람들은 반복적으로 매력적으로 보일만한 말과 행동을 하고, 매력적이지 않은 사람들은 반복적으로 (그리고 보통 무의식적으로) 호감도를 떨어뜨릴 만한 말과 행동을 한다.

매력적인 사람들이 그들의 말과 행동을 훈련했을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다.

그런데 최고로 매력적인 사람들 중에 훈련하지 않은 사람은 본 적이 없다.

여기서의훈련이란, 덜 매력적으로 보이거나 호감도를 떨어뜨릴 만한 말과 행동을 그만두고, 더 매력적으로 보이거나 호감도를 증가시킬 만한 말과 행동을 연습해서 원래부터 자신의 것이었던 것처럼 자연스럽게 숙달하는 과정을 의미한다.

소위 말하는내츄럴(Natural)’이 되는 것과 일맥상통하는 개념이다.

이러한 훈련의 반복과 누적은 생각보다엄청나게(Tremendously)’ 중요하다.

엄청나게 중요하다는 건, 당신이 이것을 얼마나,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당신의 운명이 달라질 수도 있다는 뜻이다.

당신이 만나게 될 사람들이 달라지고, 그 사람들이 보이는 당신에 대한 반응이 달라지며, 그로부터 당신과 그들 사이의 관계가 달라져서, 당신의 삶의 차이로 이어지게 된다.

간단한 예로, 운동에 대해서 생각해보라.

사진의 뒤보다 앞이 더 매력적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을까?

매우 특이한 취향을 가졌거나, 희귀사례로는 있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절대다수가 뒤가 더 매력적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물론, 저렇게 변화하기까지 나름의 피나는(?) 고충이 있었겠지만, 단순하게 말하면운동이라는 행위를 지속적, 그리고 반복적으로 행하느냐의 차이가 저런 결과의 차이를 만든다.

저런 결과의 차이는 단순히 보기에 좋으냐의 차이를 넘어선 것이다.

전반적인 삶의 질의 차이라고도 할 수 있다.

건강은 말할 것도 없고, 대다수의 여자들은 전자에 속한 사람들이 아무리 돈이 많고 높은 지위를 가졌어도 후자에 속한 사람들에게 이성으로서 더 큰 매력을 느끼는 건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이요, 현실이다.

이것은 남자도 마찬가지다.

앞의 사진에서 배가 나온 여성보다 수영복이 잘 어울리는 늘씬한 몸매를 더, 훨씬 더 선호한다.

경쟁우위 측면에서 헨리 포드는 "자동차 가격을 1달러 낮출 때마다 1,000명의 새로운 고객을 얻을 수 있다."고 하였는데, 당신은 매력우위 측면에서 "체중을 10KG 감량할 때마다 호감도가 1000% 혹은 그 이상 증가한다."

신체적인 부분 외에도 매력을 이루는 요소들에는 여러 가지가 있다.

그레이트라이프는 종합적인 매력 계발을 다루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새로운 매력에 대해 탐구하고 있다.

교정

그레이트라이프의 퍼스널 트레이닝 과정에서 다루는 부분들 가운데 하나는교정(Correction)’이다.

헬스클럽에서 실제로 운동을 해본 사람들이라면, 그곳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앞의 사진처럼 변화하지는 않는다는 현실을 알 것이다.

그 반대로, 대부분의 사람들이 특정 부분에 지나치게 편향된 운동을 하는 경우가 많으며, 더 많은 경우는 일시적인 노력에 그칠 뿐, 하다가 얼마 안 가서 갖가지 핑계로 그만둔다는 게 현실이다.

그래서 일반적인 관점에서 볼 때 그다지 매력적이지 않거나 별반 차이가 없는 결과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다.

하물며, 운동보다 훨씬 더 복잡한 활동인 연애는 어떨까?

외모와 직업이 좋아도 사회적 지능(Social Intelligence)이 부족한 경우를 많이 보게 된다.

이런 경우, 그 동안 괜찮은 외모와 직업 덕택에 이성을 만나왔을 수는 있는데, 그렇게 할 수 있었던 이유는 매력이나 연애 실력이 뛰어나서가 아니라, 상대 이성이 그 사람의 외모와 직업을 좋게 보고 다른 부분들(매력이나 연애 실력 등)참은것에 가깝다.

이런 경우는 시한폭탄과도 같으며, 언젠가는 비극적인 결과를 초래할 것이므로, 일찍부터 (그레이트라이프의 도움을 받아) 예방하는 편이 현명할 것이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전화, 문자, 실제 만남 등 전반적인 관계 진행을 면밀하게 분석하여, 기존보다 더 나은 방법으로 진행할 수 있는 방법과 솔루션을 제시하고, 이것들의 훈련 과정의 관리를 돕는다.

문제점을 이해하고 더 나은 비전이 주어졌을 때, 그렇게 하지 않을 이유가 없을 것이다.

가치

우리는 초경쟁시대에 살고 있기 때문에 하루 종일 연애의 방법만 배우거나 매력만 계발하면서 살 수는 없다.

물론 그렇게 하는 사람들이 일부 있기는 하지만 말이다.

대다수의 사람들은 바쁜 직장 생활 등으로 시간에 쫓기고 있으며, 그로 인해 앞서 말한 운동이나 매력 계발의 필요성을 뼈저리게 자각하는 것까지는 아니더라도 어느정도 알고 있으면서도 미루게 된다.

하지만 그렇게 미루다가 언젠가라도 하면 다행이지만, 보통은 결국 안하는 경우가 더 많다.

그리고 한참의 시간이 지난 뒤에야 뒤늦게 후회한다.

"가장 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가장 빠를 때다"라는 미사여구는 이제 잊어버리기 바란다.

늦은 것은 늦은 것이며, 그것은 돌이킬 수 없는 불가항력이다.

50대에 연애를 하는 것보다 30대에 연애를 하는 것이 더 나으며, 30대에 연애를 하는 것보다 20대에 연애를 하는 것이 당연히 더 낫다.

그 시기에만 누릴 수 있는 것들이 존재하기 때문이다.

이미 늦었다면, 그 늦음을 지금이라도 받아들이고, 가능한 한 일찍부터 시작하는 편이 더 낫다.

자기합리화를 하면서 계속 미루면 그 늦어진 시기를 아무도 대신 책임질 수 없다.

나는 강사들이나 사업 파트너들에게만 적용하던 비즈니스 코칭을 작년부터 수강생들 분들께도 도입하기 시작했다.

그 이유는 앞서 말한 시대적인 필요성 때문이다.

지금은 더 이상 연애와 비즈니스 중 하나만 하면서 살 수는 없는 시대가 되었고, 이 추세는 앞으로 더 심화될 전망이다.

그래서 좋든 싫든 일과 연애를 병행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춰야 하고, 복잡하고 어려운 환경에 적응할 수 있는 적응력을 길러야 한다.

현실을 냉혹하고, 핑계는 용납되지 않는다.

당신이 원하는 사람을 만나기 위해서는, 그 사람 또한 호감을 가질만한 당신 자신이 되어야 하고, 나아가 그 관계를 유지하고 지킬 수 있는 경쟁력까지 갖춰야 한다.

그렇다면 어떻게 일과 연애를 병행할 수 있을까?

간단하게 말하면, 둘 중 하나라도 잘하면서, 궁극적으로 둘 다 잘하게 되는 것이다.

※ 그레이트라이프의 수강생 분들께서는 결과는 물론, 고민의 수준과 질부터 다르다.

잘한다는 것은 시간 대비 성과가 탁월한 것, , 능률적이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나는 작년부터 비즈니스에 있어서도 다양한 분야에서의 다양한 성공사례들을 실현해왔다.

그 중에는 60만원을 벌던 사람이 6개월만에 월 1000만원을 벌게 된성공사례도 포함된다.

그런 사람이 일하는 시간을 다소 줄이더라도 평균적인 수준에 비해서는 더 나으며, 상대적으로 더 많은 시간과 자원을 연애에 투입할 수 있다.

그래서 현실적으로 일과 연애의 균형을 실현할 수 있게 된다.

이와 다르게, 연애 문제를 해결하면서 일을 더 잘하게 되는 경우도 있을 수 있다.

※ 원하는 사람에게 다가가 만족할만한 피드백을 얻는 사람이 100명 중에 몇 명이나 될까? 대단한 성과가 아닐 수 없다.

이분께서는 원래 자신의 분야에서 일을 잘하셨던 분이신데, 연애에 대한 고민으로 나를 찾아오셨다가, 그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일에 더 집중할 수 있게 되었고, 실제로 더 나은 사람으로의 변화, 더 나은 삶의 질을 실현하셨다.

나는 일회성이나 단발성에 그치는 얕은 수준의 내용이 아니라, 시간이 지나더라도 계속통하는본질적이고 근본적인 내용을 다루고자 한다.

그리고 그러한 내용을 원론적으로만 뜬구름 잡듯이 이야기 하는 게 아니라, 가능한 한 현실 변화를 추구하는 차원에서 전달하기 위해 노력한다.

그래서 실제로 수많은 분들께서 그레이트라이프를 통해 진짜 성공을 실현하셨다.

성공을 실현하는데 있어서 한가지 정해진 답은 존재하지 않는다.

저마다의 기준이 다르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클래스의 차이는 존재한다.

그레이트라이프는 그러한 클래스의 차이를 만드는 곳이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span></span></b><span lang=EN-US style=’font-size:10.0pt;font-family:” />

– 도서(책) 구입 :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 IMF, All Rights Reserved.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