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관계, 연애관계 문제에 대한 고민으로부터의 완전한 해방 – 그레이트라이프, 매 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이성관계, 연애관계 문제에 대한 고민으로부터의 완전한 해방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과거에 나에게 퍼스널 트레이닝(크리테리아 마스터마인드 과정)을 수강하셨던 분께 오랜만에 연락을 받았다.

그 때 다루었던 내용들이 연애와 실생활에 많은 도움이 되고 있으며, 후회 없는 선택이었다고 말씀해주셨다.

또한, 원하는 상대(이상형)에게 부담 없이 다가가 만족할 만큼 피드백(호감)을 받을 수 있게 되셨다고 한다.

어떤 사람이 나의 기여를 통해 현실에서의 성공을 실현하는 모습을 지켜보는 것보다 더 흥미진진한 일은 없을 것이다.

연애, 매력 계발은 최대한 일찍 시작할 필요가 있다

원하는 목표나 꿈을 실현하는 일은 원래 어렵다.

당신이 정말로 당신이 바라는 목표나 꿈을 실현하고자 한다면, 이러한 진실을 가슴 깊이 이해할 필요가 있다.

아니, 이해하는 것을 넘어, 자각할 필요가 있다.

고등학교 때를 생각해보라.

입시 경쟁에 있어서 고등학교 1학년 때는 많은 학생들이 소위 말하는 ‘SKY’를 목표로 한다.

하지만 2학년이 되면 현실이 생각보다 만만치 않음을 느끼게 되고, 목표를 수정한다.

그리고 3학년이 되면 자포자기하거나 현실을 고려해 기존의 성적 대비 가장 좋은 학교를 가기 위해 애를 쓴다.

3학년이 되어서야 갖은 전략을 세우고, 공부 방법에 대해 고민하며, 최대한 좋은 대학에 가기 위해 애를 쓰는 것은 그다지 좋은 생각이 아니다.

그리고 더 큰 불행은,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나서도 남은 인생 동안 이러한 패턴을 반복한다는 사실이다.

고백하자면, 나는 고등학교 때부터 내가 원하는 게 뭔지 알았다.

하지만 그 때는 나이가 어리다는 이유로 부모님과 학교 선생님들의 반대에 부딪혀서 내 뜻을 추진하기가 어려웠다.

시간이 지난 뒤에 군대를 전역한 후, 나는 집에서 독립을 하고, 주위의 반대를 무릅쓰고 내 진로에 관한 모든 것들을 스스로 결정했다.

중고등학교 때 전교 1, 2등도 해보고, 전교생 앞에서 신입생 선서도 하는 등 공부에 대한 나름의 성과는 있었지만, 오랫동안 공부를 열정적으로 할만큼 공부에 대한 깊은 흥미는 없었다.

하지만 성인이 되어서 나에게 관심이 가는 분야가 생기면, 그 때는 전교 1등을 할 정도의 노력을, 그것도 지속적으로 투입해서 반드시 최고가 되고, 그 최고를 결코 놓치지 않겠노라고 결심했다.

나는 학창 시절부터 노력을 하면 성과가 꽤 빠르게 나오는 편이어서 나름대로 자신이 있었다.

그리고 군대에서의 경험과 훈련을 통해 나의 단점이었던 끈기와 실행력도 보완했다.

(과거의 내 단점은 지금의 내 장점이 되었다.)

그래서 20대 중후반의 나이에 비교적 일찍 내가 원하는 목표를 실현할 수 있었다.

성공의 유지와 지속 가능한 성공

나는 20대에 다양한 경험을 쌓았고, 다양한 실무 기술들을 훈련했다.

경제적인 면이나 단기적인 면에서 반드시 그럴 필요가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내가 관심을 갖고 있는 분야에 대한 지식과 기술, 그리고 경험을 쌓고자 했다.

외국어를 한 가지 언어만 구사할 수 있는 것보다 여러 가지 언어를 구사할 수 있는 것이 보통 더 가치 있게 여겨지는 것처럼, 나는 한 가지 능력보다 여러 가지 능력을 갖추는 게 내 가치를 높이는 길이라고 믿었다.

그리고 그 믿음은 실제로 적중했다.

나는 그 동안 연애와 비즈니스에 있어서 다양한 이론들과 기술들을 배웠고, 일상생활을 하면서 대부분의 경우 내가 배운 것의 30%도 사용하지 않는다.

이것은 나에게 활용할 수 있는 능력이 적어서가 아니라, 오히려 많기 때문이다.

지금도 나의 지식과 경험은 계속 확장되고 있으며, 앞으로도 멈추지 않을 것이다.

운도 따랐지만, 이러한 나의 노력들로 나는 내 인생에서 직면했던 위기 상황들을 비교적 순탄하게 극복하거나, 처음부터 위기 자체가 발생하지 않도록 예방했다.

나의 능력은 시간이 지날수록 더 다양화되었다.

처음에 내가 했던 일은 내 분야에 대한 지식과 경험을 쌓고, 그것을 사람들 앞에서 시연하는 일이었다.

나는 당시에 그 일을 업계 내에서 최고로 잘했으며, 내가 하는 것이 곧 업계의 기준(표준)이 되었다.

사람들은 나의 일거수일투족을 모방했으며, 그 결과는 곧 콘텐츠가 되었다.

그 뒤로 나는 강연 요청을 받아 강의를 하게 되었고, 강의를 하다 보니 책을 쓰게 되었으며, 수강생들과 회원들이 폭발적으로 증가하다 보니 커뮤니티를 직접 구축하게 되었다.

나는 이러한 일들을 대부분 다른 사람에게 의존하지 않고 직접 부딪혀가면서 배우는 동시에 실천했으며, 그러면서 내가 할 수 있는 일의 범위도 계속해서 넓어지고 깊어졌다.

나는 지금까지 책 집필, 출판, 강의 개최 및 운영, 커뮤니티 구축, IT 플랫폼 개발, 쇼핑몰, 투자, 계발, 회사 설립과 관리 등 개인이 한 가지도 하기 힘든 일들을 거의 다 꽤 괜찮은 수준으로, 어떤 것들은 업계(산업) 자체를 개척하거나 새로운 기준을 만드는 수준으로 실현해냈다.

그 증거들은 지금도 고스란히 남아 있으며, 그것들을 다 활용하기도 전에, 지금 이 순간에도 새로운 성공 사례들이 탄생하고 있다.

내가 지금 하는 일은 ‘다른 사람의 목표 실현을 돕는 것’으로 단순화되었다.

나는 어떤 목표를 세우면, 그것을 실현할 수 있는 방법을 일반적인 수준보다 더 빠르고 정확하게 구상할 수 있다.

이것은 나의 천부적인 재능이며, 초등학교 때부터 잘했던 부분이다.

나는 어릴 때부터 주변 사람들로부터 직관력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많이 받았고, 실제로 다른 사람들과 공동으로 무언가를 하다 보면 나 스스로도 핵심에 빠르게 근접하게 된다는 걸 종종 발견하곤 했다.

그러나 재능만으로 어떤 분야에서 최고가 되고, 그것을 유지하기는 어렵다.

다른 재능 있는 사람들도 많고, 재능을 겸비해 노력까지 하는 사람들도 많기 때문이다.

그래서 나는 노력을 통해 다양한 경험을 쌓으면서 원석에 불과했던 내 재능을 다이아몬드로 제련하는 혹독한 과정들을 거쳤다.

지금 현재 나의 재능은 값을 헤아릴 수 없는 보석과도 같으며, 그 가치는 실제 현실에서의 성공 결과들로 나타났고, 지금도 그렇다.

나는 수많은 뛰어난 사람들, 동시대의 천재들과 함께 시간을 보냈으며, 그들과 함께 내 또래의 사람들에게서는 도저히 찾아볼 수 없을 만큼 엄청난 성과들, 드라마틱한 결과들을 ‘셀 수 없을 만큼’ 많이 실현해왔다.

지금도 내 주변에는 그 나이 대에서 가장 뛰어나다고 할 수 있을 만큼 재능 있는 사람들이 함께 하고 있으며, 나는 그들의 재능을 계발하고 목표 실현을 돕는데 많은 시간과 노력을 할애하고 있다.

The Greatlife Ahead

지금까지의 여정을 통해 나는 성공에 대한 단순하지만 중요한 진실 2가지를 발견했다.

하나는 가능한 한 일찍 시작할수록 유리하다는 사실이다.

또 다른 하나는 기초 체력이 튼튼한 사람이 오래 가고 크게 성장한다는 사실이다.

앞서 말한 입시 경쟁에서의 우愚를 두 번 다시 반복하지 않기를 바란다.

지금까지 평생 그렇게 살아왔더라도 말이다.

당신의 선택을 통해, 지금부터는 다르게 살아갈 수 있다.

기초 체력이 튼튼하다는 것은 단지 육체적인 건강만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다.

이것은 삶 전체에 대해 다양한 각도로 접근하며, 가능한 한 풍부한 역량을 계발하는 활동들도 포함한다.

같은 맥락에서, 그레이트라이프에는 현재 약 10여종의 도서들과 4종의 영상 강의들, 그리고 내가 직접 진행하는 퍼스널 트레이닝 과정(크리테리아)이 있다.

어떤 분들께서는 이것에 대해 종류가 너무 많아서 복잡하다고 말씀하시기도 하고, 다른 어떤 분들께서는 책과 영상 강의들을 전부 접해보셨으면서도 새로 나온 것이 없냐면서 지속적으로 나에게 문의를 하신다.

연애, 매력 계발에 있어서 누가 더 성공적일 것 같은가?

팩트는 연애, 매력 계발에서는 물론, 인생 전체에서 대체로 후자에 속한 사람들이 더 성공적이다.

지속적으로 공부하고 학습하는 사람들은 할 일이 없어서, 혹은 시간이 남아 돌아서가 아니라, 삶에 대해 더 적극적이고 열정적이기 때문에 그만큼 간접 경험 면에서도 더 많은 것들을 접하려고 한다.

빌 게이츠나 워렌 버핏과 같은 사람들이 독서광이라는 건 익히 알려진 사실이다.

나도 가끔씩 게을러질 때가 있지만, 그럴 때마다 반성하고 더 부지런해지기 위해 노력한다.

그리고 그 노력은 대부분 진귀한 선물이 되어 돌아온다.

내 노력의 과정이자 결과인 퍼스널 트레이닝 과정은 매년 더 빠르고 더 탁월한 성공 결과들을 실현하고 있으며, 그 동안 일반 사람들이 생각지 못한 성공에 대한 새로운 시각과 기준까지 제시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으로, 지금 시작하는 사람들은 더 이상 과거에 했던 것처럼 많은 시행착오를 겪을 필요가 없다.

물론 새로운 차원의 시행착오를 겪게 되겠지만, 적어도 과거에 비해 더 나은 상황에서 시작할 수 있다.

이것이 The Greatlife Ahead, 그레이트라이프가 열어가는 길이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 IMF, All Rights Reserved.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