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어떻게 평범하고 단조로운 일상을 완전히 변화시키는가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어떻게 평범하고 단조로운 일상을 완전히 변화시키는가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대표님을 처음 만난 건 10월 중순.

변화를 위해 찾아왔고 나는 변화했다.

자기계발에 힘쓰며 외모를 가꾸고 패션을 교정하고 연애를 공부했다.

대표님을 찾아 오기 전까지는 잉여로운 삶을 살았고, 대표님을 만나고 나서는 정말 바쁜 삶을 살았다.

오늘부터는 다시 lifestyle이 변화할 것 같다.

너무 바쁘게만 살다 보니 마음의 여유가 없어지고 성급해졌다.

이제는 너무 잉여롭지 않게 너무 바쁘지 않게 그 균형을 맞추며 살아야겠다는 생각을 했다.

항상 대표님을 만나면 생각이 많아진다.

이 생각들은 나를 변화시키고 발전시킬 것이다.

최근에는 주변에서 "달라졌다."라는 말을 많이 듣는다.

이 "달라졌다."라는 말이 긍정적인 말임을 직감하기에 기분이 좋다.

하지만 나는 이 정도로 만족할 수 없다.

아직 나는 예전의 나와 비교했을 때 전혀 다른 사람이 되지 못했기 때문이다.

아직 대표님을 만날 시간이 남아 있고 그 시간 동안 나는 ‘전혀 다른 사람’으로 변화할 것이다.

나는 멈춰 있었고 대표님을 만나고 걷기 시작했다.

앞으로는 뛸 것이고, 그 끝에는 날고 있을 것이다."

– 크리테리아 마스터마인드 어드밴스드 과정 中

비상飛上

사람에게는 날개가 없으니 새처럼 하늘을 날지는 못할 것이다.

하지만 사람에게는 두뇌와 신체가 있으므로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을 실현할 수 있다.

새는 하늘을 날 때 존재의 본질을 실현할 수 있고, 사람은 성공을 할 때 자아실현을 이룰 수 있다.

‘성공(Success)’이라는 말은 너무 흔하게 남용되어 그 의미가 다소 퇴색된 감이 없지 않아 있지만, 지금도 여전히 실제로 성공을 하는 것은 인생에서 가장 가치 있는 일이다.

나는 사업을 시작한지 9년이 되어가는데, 나와 비슷한 시기에 사업을 시작했던 사람들의 90% 이상은 시장에서 사라졌다.

이 정도로 시장에서 오랫동안 살아남는 일은 그리 호락호락하지 않다.

목표를 세우고, 그 목표를 성취하는 일도 어렵지만, 언제 어디서 어떤 위기가 닥쳐올지 알 수 없기 때문에, 성공을 하고, 그 성공을 실제로 오랫동안 유지하는 것은 생각보다 매우 어려운 일이다.

그 동안 무수히 많고 다양한 흥망성쇠興亡盛衰가 있었고, 성공을 바라보는 관점과 기준도 저마다 다르다.

수년 전에 내 주변의 많은 사람들은 수익을 창출하는 것과 눈에 보이는 것만이 전부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나는 그런 생각에 전적으로 동의하지 않았다.

그들이 말하는 게 무엇인지 알고 있었고, 실현해본 적도 있었으며,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하지도 않았지만, 그러한 것들 외에도 중요한 것들이 더 있다고 생각했다.

나는 내 나름대로의 성공의 기준을 세웠으며, 다른 사람들이 바라보는 시선 너머에 존재하는 그 기준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했다.

예컨대, "인생은 마라톤"이라는 말이 있는데, 이 말은 실제로 거의 지켜지거나 실현되지 않는다.

앞서 말했다시피, 초창기에 나와 비슷한 시기에 사업에 뛰어들었던 90% 이상의 사람들이 시장에서 사라졌다.

나는 지속되지 못하는 성공은 진정한 성공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나도 그 동안 이루 말할 수 없는 우여곡절을 많이 겪었다.

나는 내 나름대로 승부사라고 자부하는데, 내가 이 정도로 힘들면 다른 사람들은 오죽하겠는가 하는 생각도 종종 하곤 했다.

그리고 실제로 다른 사람들은 매우 힘들어했고, 그들 중 대부분은 경쟁에서 도태되거나 생존하지 못했다.

시장의 흐름은 바다의 흐름과 같다.

밀물이 들어올 때는 뭘 해도 승승장구할 수 있지만, 썰물이 빠질 때는 아무리 발버둥쳐도 대세를 거스르지 못한다.

바다의 파도를 사람이 어찌할 수 없는 것처럼, 시장의 흐름도 그와 같다.

그리고 성공을 더욱 어렵게 만드는 요인은 이러한 시장의 흐름을 눈으로 쉽게 판별하기 어렵다는 사실이다.

내가 성공한 사람들을 연구해본 결과, 아무리 뛰어난 사람들도 한번쯤은 필연적으로 실패를 겪는 것 같다.

그리고 그 실패를 어떻게 받아들이느냐가 진짜 성공의 성패를 좌우한다.

당신은 실패를 어떻게 받아들이는가?

어떤 사람들은 실패를 외면한다.

그렇게 실패를 외면하는 사람들은 안타깝게도 더 이상의 발전이 없다.

또 다른 어떤 사람들은 가까스로 실패를 받아들이기는 하지만, 그 실패의 원인을 해결하지 않고, 계속 같거나 비슷한 실패를 반복한다.

현명한 사람들은 실패가 필연적인 과정임을 깨닫고, 가능한 한 실패를 일찍 받아들이며, 그 실패를 반복하지 않기 위해 노력한다.

"Fail fast, win big"의 원칙을 지키는 것이다.

물론, 가장 크게 실패하는 사람은 아무것도 시도하지 않는 사람이다.

그런 사람은 얼핏 보면 아무것도 잃지 않는 것처럼 보이지만, 가장 중요한 ‘시간’을 잃고 있다.

지나간 시간은 되돌아오지 않으며, 아무리 후회해도 소용이 없다.

젊음과 시간을 가장 밀도 있게 보내는 방법은 다양한 경험을 쌓고, 필요한 훈련을 하는 것이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완전히 다른 사람’으로 변화하기 위한 경험과 훈련을 거듭하고 있으며, 이러한 경험과 훈련을 통해, 영원히 되돌아갈 수 없는 방식으로 더 나은 라이프스타일을 실현한다.

완전히 다른 사람으로, 그러나 더 나은 사람으로 변화한다는 것

사람이 변화를 실현하는 데는 두 가지 방향이 존재한다.

하나는 성형수술을 하거나 옷을 갈아입는 등의 방법으로 지금 당장 외모를 변화시키는 것이다.

다른 하나는 마음가짐을 변화시키고 자신감을 훈련하며 다른 사람들이 나를 바라보는 관점을 천천히 변화시키는 것이다.

이 세상에 존재하는 거의 모든 형태의 교육은 후자의 형태로 이루어진다.

전자의 형태로 변화하는 것은 매우 쉽다.

대체로 그냥 아무것도 하지 않고 가만히 있으면 되기 때문이다.

하지만 후자의 형태로 변화하는 것은 매우 어렵다.

힘들고 고독한 자기와의 싸움을 이겨내야 하며, 길고도 지루한 인고의 시간을 견뎌내야 한다.

세상 사람들이 인정하는, 인정할 수밖에 없는 성공은 보통 후자에 관한 것이다.

나는 사람들로부터 다음과 같은 이야기를 많이 듣는 편이다.

"외모 변화 없이 결과가 이렇게 달라질 수 있다니, 정말 신기해요."

"성형수술을 하지 않았는데, 주변에서 멋있어졌다는 말을 많이 듣게 됐어요."

"외모는 그대로인데, 연애 관계, 인간 관계가 정말 많이 좋아졌어요."

"도대체 어떻게 하신 거죠? 저한테 마법을 부리신 건가요?"

방법은 간단하다.

나는 사람들이 원하는 성공을 이미 예전에 경험해보았다.

그래서 그 성공(의 방법)을 다른 사람에게 전수할 수가 있다.

내가 전수하는 방법들은 실제 경험을 통해 얻은 진짜 지식으로, 일반적인 책들이나 인터넷상의 글들에 나타나지 않는 것들이다.

그리고 나타난다 하더라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러한 지식을 언제 어떻게 적용해야 할지를 모르고, 적용할 수 있다 하더라도 매우 오랜 시간과 많은 시행착오를 겪어야 한다.

이것은 악담이 아니라 필연적인 과정이다.

아무리 똑똑한 학생도 하루 공부하고 수능 만점을 받는 경우는 본 적이 없을 것이다.

사람들은 내가 알려주는 몇 가지 지침을 잘 지키는 것으로 대개 성공을 실현하지만, 내가 최초에 성공을 실현하고자 했을 때는 매우 힘든 과정들을 극복해야만 했다.

성공은 일종의 종합예술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기 때문에, 성공을 이루는 어느 한 가지 요소라도 빠지게 되면, 그 성공은 지속되지 않는다.

그렇게 될 경우, ‘탑을 다시 쌓는 일’을 반복해야 한다.

그래서 첫번째로 쌓은 탑이 아닌, 수십번, 수백번, 수천번을 반복해서 더 이상 무너지지 않는 탑을 쌓을 때, 비로소 그 성공이 유지된다.

"공든 탑은 무너지지 않는다"는 속담이 괜히 있는 게 아닌 것이다.

‘나비 효과(Butterfly Effect)’라는 말처럼, 아주 작고 사소한 것들에도 세심하게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그러한 작은 것들이 나중에 어떻게 커질지 알 수 없기 때문이다.

커진 뒤에 수습하는 것보다, 커지기 전에 예방하는 것이 언제나 더 낫다.

그리고 중요한 것은, 이제 당신도 내가 말한 것들을 이해했거나 이미 알고 있었을 수도 있겠지만, 이런 말들은 누구나 쉽게 할 수 있고, 이것을 실제로 실천하고 실현하는 일이 어려우며, 앞서 언급한 모든 것들을 (그리고 언급하지 않은 것들까지도) 제때, 적절한 곳에서, 복합적으로, 동시다발적으로, 그리고 지속적으로 해내는 일이 아무나 할 수 없는 일이라는 사실이다.

어느 누구도 이 과정을 한번의 실수도 없이 성공적으로 해낼 수 없으며, 지난 시간 동안 나는 그런 사람을 한 명도 보지 못했다.

그래서 연습과 훈련이 ‘필요’한 것이다.

하루라도 일찍, 한살이라도 어릴 때 연애와 비즈니스에서 필요로 하는 스킬들을 훈련하고 마스터할 수 있다면, 그것은 축복 받은 일이다.

자신이 어떤 연애를 하고 싶은지, 어떤 비즈니스를 꿈꾸는지 알 수 없더라도, 적어도 그게 무엇인지 언젠가 깨닫게 되었을 때, 실제로 그것을 실현할 수 있기 위한 준비를 갖춰야 한다.

기회를 알아보지 못하는 것도 슬프지만, 기회가 왔을 때 그 기회를 알아보고도 잡지 못하는 것만큼 슬픈 일은 없기 때문이다.

더군다나 그 기회가 당신의 이상형이나 꿈과 관련된 것이라면 더욱 더 슬플 것이다.

나는 지난 시간 동안 실제로 그런 희비喜悲가 엇갈리는 순간들을 수없이 지켜봤다.

당신의 기쁨도, 슬픔도, 알고 보면 모두 당신이 스스로 만드는 것이다.

바로 지금부터 당신이 원하는 운명을 그레이트라이프와 함께 개척해보지 않겠는가?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 IMF, All Rights Reserved.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