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레님] 픽업아티스트/라이프스타일/IMFGLC 매직 불릿 구독 및 일레븐 에센셜 시청 후기

재수를 하고 대학교에 오고 나서 여자친구를 만들어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 인터넷을 기웃거리던중 pua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이곳이 타 까페와 달리 컨텐츠도 체계적이고 전문성이 느껴져서 믿음이 갔습니다.

 
 

 

 
 

그래서 책도 주문하고 만족스러워서 dvd를 주문하였습니다.

 
 

 

 
 

책과 dvd를 병행하면서 보니 효과가 배가 되는 느낌이었습니다.

 
 

 

 
 

제가 여자 경험이 없다보니 책에서 어떤 개념을 봤을 때 그게 구체적으로 어떤 느낌인지 잘 와닿지 않은 부분들이 있었는데,

 
 

그런 부분들을 dvd를 통해 많이 보완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dvd를 보면서 조금 더 세부적으로 알고 싶다고 생각되는 내용은 책을 통해 보완했습니다.

 
 

 

 
 

제 나름대로 노트 정리를 해가며 공부를 하니 내용이 좀 더 쏙쏙 들어오게 되더군요.

 
 

 

 
 

사소한 내용들까지 놓치지 않을세라 다 보게 되기까지 약 한달 정도가 소요되었는데,

 
 

그 동안에도 제 행동과 사고방식이 많이 변한 것 같습니다.

 
 

 

 
 

아직 외모에 변화를 주거나 스타일을 바꾸지도 않았는데 사람들이 저를 대하는 방식이 조금씩 변한다는 느낌을 받게 됩니다.

 
 

 

 
 

그리고 더 뿌듯한 건, 왜 그러한 변화가 일어나는지 제 자신이 이해할 수가 있다는 것입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