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습엘님] [리뷰] MAGIC BULLET by. SAVOY


 
 


 
 

” 유일무이한 픽업 아티스트 바이블이자.

데이트코치를 위한 세계최초, 최고의 메뉴얼 ! ”

 
 

 
 

 
 

 
 

– MAGIC BULLET By.SAvoy –

 
 

 
 

 
 

 
 

안녕하세요 . IMF 공채 10기 ” 수습 트레이너 엘 ” 입니다.

 
 

 
 

이번은 매직불릿에 대한 리뷰를 작성해 볼까 합니다.

 
 

 
 

판매자의 입장 보다는 소비자의 입장으로 적어보았습니다. 서적을 구매하는데 있어서 도움이되시길^^

 
 

 
 

 
 

 
 

책은 우리가 성공하고 행복하게 살기 위해서는(픽업 적으로든 ) 책을 읽는것은 반드시 해야 할 것중의 하나입니다.

집에 책이 없으면 영혼이 비어있는 것과 같다고 했습니다. 책을 읽지 않는 사람은 사실 성공하고자 하는 의지가 전혀 없는사람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말이죠.

 
 

 
 

매직불릿은 픽업적인 성공과 행복 을위해 충분히 읽을 만한가치가 있는 책입니다.

 
 

 
 

왜냐 저도 픽업을 접한지는 꽤나 오랜 시간이 흘렀지만 이렇게 전체적인 틀과 게임의 흐름이 잘설명된것은 매직 불릿이 최고인것같습니다.

 
 

 
 

예전에 미스터리 메써드를 읽엇지만 이해하기 어려운 부분들이 꽤 있었습니다. 물론 저는 이해력이 좀 떨어지는편입니다. 남들에비해.

하지만 매직불릿은 미스터리 메써드를 기반으로하여 조금더 구체적이고 탄탄하게 내용이 서술되어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이해력이 떨어지는 저라도 쉽게 이해할수있었습니다.

 
 

 
 

기본은 정말중요하죠 어떤것이든.

 
 

 
 

매직불릿이 집에있다는것은

 
 

 
 

예로들어 운동을하려 하는데 있어 숀리나 황철순(코빅징맨)같은 트레이너들이 항상 집에 있다고 생각 되는것과 같죠. 몸짱이 되기위해서는 기본이 탄탄해야합니다.

 
 

 
 

저는 사실 픽업의 이론보다는 실전을 중요시하며 매번 달려 왔습니다.

물론 이론을 아예 무시하진 않고 IMF 트레이너분들의 각종 칼럼,필드레포트를 접하며 담장너머의 이론을 터득해왔습니다.

 
 

 
 

하지만 제머릿 속은 정말 복잡해질수 밖에없었습니다. 왜냐 다양한스타일들의 트레이너분들의 기술을 그저 담장너머로 배웠기

때문이죠 . 어떤것이든 기본이 탄탄해야 성공 한다는 것은 저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알고계시겠죠?

 
 

 
 

처음에 책을 볼때 정말 소설책일듯이 빠져 들었습니다.1시간만 보고 자려했는데 아침 까지 반절넘게 책을 읽었습니다. 물론 픽업 에 대한 관심도와 열정이 있기때문에 그런것일수도 있지만.

많이 흥미로웠습니다.매직불릿을 보고나서 제가 그전에 보았엇던 트레이너분들의 필레나 글들을 보면 이해가 안가는 부분을 속시원하게 이해할수있었습니다.

 
 

 
 

물론 매직불릿의 가격이 그리 싼편은 아닙니다. 하지만!

솔직히 말해 저도 예전엔 이런생각을 했습니다. 필레나 칼럼을 보며 이론을 섭렵 하고 실전을 하자!

책을구매하느니 두어번 더달려서 실전적인 경험을 쌓을꺼야

그래야 실력이늘꺼야 ! . 라며 생각하고 행동해왔습니다. 그런 결과 저는 많은 실패와 성공도 경험하였지만.

영양가없는 달림 이라고 하시면 공감하실려나요..? 그런달림을 했을경우에는 돈아깝고 시간아깝다는 생각이 무지막지하게

들었습니다. (내가 원하지않는여성과의 거짓게임을 할때 원하는여성과 게임의 진행이 잘되지않을때 그후 자체 피드백이 되지않 을때 기타등등) 원인이 무엇인지 모르는데 ..자체피드백이 될까요? 게임의 방향 과 흐름을 모르는데 피드백이될까요?

질문 게시판에 보면 단지 매직불릿 하나만 읽어도 왜 그렇게 되었는지 알수있는 질문들이 수도없이 올라옵니다.

여러분 거짓말 하나 안치고 한번구매해서 읽어보세요 ^^ 순간 무릎을 탁 치실껍니다. 아! 유레카!..ㅋㅋ….

 

영양가없는 달림후 허탈한 생각이 들때마다.

아 … 차라리 이틀 안달리고 그돈으로 매직불릿을 구매해서 읽었으면 게임을 진행하는데 있어서 좀더 수월하게 진행 하였을텐데

라고 말이죠 . 기본이 되어있지않는데 달림을 한들 영양가없습니다. 물론 영양가 있는 게임을 할수도있죠.하지만 그건 어쩌다가 입니다.

 
 

 
 

여기 매직불릿에 한구절을 소개해드리죠.

 
 

 
 

 
 

 
 

“여자들을 유혹하기 위한 방법론은 농구 경기의 작전과도 같다. 어떤 팀은 슛을 많이 하는가 하면, 어떤 팀은 패스에 더 치중하고 득점 기회를 기다린다. 또 어떤 팀은 방어로의 전환이 빠르고,공격적인 리바운드를 하는 팀도 있다. 하지만 기본기(농구의 경우에는 슛,달리기,드리블 같은것들)가 충실한 선수들이라면, 어떤 합리적인 작전을 사용해도 통할것이다. 마찬가지로 여러분이 데이트의 기본을 갖추고 있다면, 여러가지 다른 방법론들이 통할 수 있다. 물론, 어떤 방법론은 다른 것들 보다 여러분에게 조금더 잘 맞을 수도 있다. 마치 체격이 좋은 선수들로 이루어진 농구팀이 작지만 빠른 팀보다 좀 더 피지컬한 측면에 중점을 둔 작전을 사용하는 것처럼 말이다.배드보이가 나의 방법론을 사용하지 않는 이유는 자기 자신의 것이 좀 더 잘 맞기 때문이다. 하지만 만약에 필요하다면, 그리고 연습할 만한 시간과 동기만 있다면,그는 나의 방법론 뿐 아니라 다른 누구의 것이라도 사용해서 아릅다운 여자들을 유혹할수있다. ” by SAVOY.

 
 

 
 

 
 

 
 

여기서도 기본기의 중요성이..^^

 
 

 
 

 
 

 
 

저는 책을읽은 후 에 생각이 몇가지로 줄었습니다. 예전에 100가지의 생각을 했다면 책을 읽고난후

생각이 10개 내지로 줄었죠. 너무 쓸때없는 ..(기본기가 없다보니 이것저것을 생각하게 되었습니다.)생각 들이 많았지만

책을 읽고나니 후련해지면서 머릿속이 한결 정리가된듯한 기분이였습니다.

 
 

 
 

여태껏 해왔던 실수들이 생각났고. 아. 이렇게 했으면 좋았을텐데 라는생각도들며 책을보며 아 이건 꼭 써먹어봐야겠다.

일단은 써보고 한국정서에 맞는지안맞는지는 내가 써보고 내가 맞게 구축해야겠다라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긴말이 필요없을것 같군요. 여러분 한번 읽어보세요.실전을 많이 하셧다면 무릎을 치실껏이고. 아직 실전이부족하다면

앞으로에 방향을 생각하게 해주는 책입니다. 절대 후회하시지않을겁니다.

 
 

 
 

두고두고 보며 게임을뛴후 어느 부분에서 실수를 했는지 집에와서 보세요 (챕터가 구분구분 나누어져있으니 책을 처음부터읽지않아도되고 부족한 부분 을 피셔서 읽으셔도 될껍니다.)자체피드백이 될것입니다.^^(물론안되는부분도있겠지요 그렇다면 수많은IMF 트레이너들이 항시대기하고있으니 질문게시판에 질문을! 그런고급스런(!?) 고민은 트레이너분들도 좋아하실겁니다.^^ (다른질문들이 수준이 낮거나 비하 하는것은 아닙니다.어떤 질문도 환영^^)

 
 

 
 

 
 

 
 

이상으로 매직불릿 후기를 맞추어보겠습니다. 설특집 영화 하는군요 최종병기활..!! 보지못한영화라 보고싶네요 ㅎ..후딱 마무리하고 씻고 누워서 시청하고싶네요^^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책을 구매하는데 있어서 많은 도움이되길 바랍니다!

 
 

 
 

이다음번엔 레블레이션에대한 리뷰 써드리겠습니다^^ 도움많이되시길,!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